티스토리 뷰

Love recipe

결혼정보회사후기 비용투자했는데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8. 7. 18. 11:22

결혼정보회사후기 




20대 중반부터 관심이 많았던 편이라

그때는 일반이고 또 결혼정보회사가입비가 비싸지않게

횟수에 맞게 진행되는 곳으로 해본적이있어요

그때는 또 연애도 쉽게 하게되고 해서 중간에 중단하기도하고

다시 헤어지고 주변소개 없으면 다시 해보기도하고

그렇게 재가입을 좀 하다보니 쓸데없이 결혼정보회사 에 돈을 쓰게됬죠




그리고 저는 한 곳에서 계속 재가입 재가입을 했기때문에

다른곳도 다 비슷하다고 생각했던 안일한 생각을 가지고있었어요 

그냥 가장 유명한 곳인데 여기가 그래도 낫겠지라는 생각이

제가 결혼정보회사가입비를 허투루 쓰게 된 것 같은데..

아직 싱글인거보면 그생각이 맞겠죠 ㅎㅎ




그래서 다신 안할꺼라 생각했는데 제가 또 결혼정보회사가입비를

투자해보고싶은 곳이 생겨서요 

정말 우물안 개구리 였다는 생각에 제 마지막 결혼정보회사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ㅎㅎ 

근데 그렇게될것 같아요 그럴만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제가 여태 썼던 결혼정보회사 시작한게 아깝지않도록 

만들어줄곳이라는 생각이 든 이유는 몇가지있는데요 

우선 회사는 수현이예요 

아시는분들은 아셔서 놀랬는데 저는 처음듣는 곳이였어요 

가입하기 전에는 ! 노블이라 그런지 입소문이 강한 곳이지 

광고는 많이 하지않는 곳인가 보더라구요



사실 저는 여기를 소개받은곳이라 더 확신이 든것도있어요

수현 소개로 결혼하는 언니가 저를 여기에 손잡고 데리고 왔거든요

20대 때부터 했던것을 알았기에 본인처럼 여기서 결혼했으면 하는마음에

한번만이라도 제대로 된데서 해보라고 하네요 



사실 여태 했던 결혼정보회사와 다르게 좀 제 기준에는

비싼편이긴했는데요 아무래도 노블이기도하고 또 성혼회사라 그런것같더라구요

횟수가 없다는것에 놀랐고.. 또 성혼비에 대해서도 처음 들어봐서..

제가 왜 안됬었는지 알겠더라구요 결혼정보회사가입비는 몰라도

성혼비가 있는 곳을 선택하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결혼정보사이트 너무 많아서 뭐 무료결혼정보회사부터 후불제? 그런건

들어봤는데 성혼비에 대한 정보는 이번 수현에서 처음 들어서 그런지 몰라도

신뢰가 가더라구요 또 소개라 그런지 더 잘해주실것 같고

또 제 지인언니 남편도 제가 직접봤는데 사람 너무 좋으시구요

그런분도 여기서 만난거니 제 짝도 분명있을꺼라 생각해요




그래야만하구요 그럴나이고. 참 타이밍이 중요한데

놓치고 싶지않아요 벌써 30대인것도 아직도 믿기지않은데 

다들 시간이 빠르다고하는게 이제야 너무 뼈저리게 느껴지네요 

빨리 안정적으로 좋은 사람만나서 결혼도하고 그러고싶어져요 

이제 곧 또 결혼식이 많은 달이 돌아오면 그때는 함께 가고싶네요



결혼식 갈때가 가장 뭔가 기뻐해주면서도 혼자있는 제 모습 보면

약간 슬퍼지기도하잖아요 그런 우울함을 느끼지않는 날이 왔으면 좋겠는데

이번 결혼정보회사가입비 투자를 꼭 마지막으로 1년안에 만나서 

내년에는 결혼하는것이 저의 목표입니다 ㅎ



다들 공감하시나요?

저처럼 허투루 낭비하지마시고

꼭 확실한곳에서 가세요 그럴려면 많이 알아보시는게 가장 중요해요

저도 한곳에서만 계속 있다보니 결혼정보회사에대해서 몰랐던것 투성이라

후회가 되는 부분이 많네요

결혼정보회사후기 였구여 궁금한점은 물어보세요


-결혼정보회사가입비용 문의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