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구혜선 안재현 결혼식도 신혼여행도 포기!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6. 5. 20. 15:58

구혜선 안재현 결혼식도 신혼여행도 포기!

 

 

선남선녀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커플

바로 구혜선 안재현 커플인데요ㅎ

열애발표부터 결혼발표까지 일사천리로 이뤄지는 두 사람은

내일 결혼식 없는 결혼을 한다고 하는데요

결혼에 앞에 제주도 웨딩화보를 공개하였답니다~

 

 

 

일반적인 웨딩화보는 다르죵?ㅎㅎㅎ

이렇게 둘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것도 정말 뜻깊은거 같아요!

안재현은 모델답게 포스가 폴폴~~

구혜선도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청순미 넘치네요~

 

 

 

구혜선 안재현 커플은 결혼식을 하지않고

가족들과 식사자리로 대체하기로 했다는데요

결혼비용은 소아암 아동을 위해 기부를 결정했다고 해요!

 

비주얼도 멘탈도 훈훈한 이커플

어떻하면 좋죠 ><

 

 

>> 커플매니저가 직접 추천하는 <<

나와 잘 어울리는 이상형테스트

 

 

 

 

 

구혜선이 연상이지만 안재현이 키도 크고 듬직해서 그런지

전혀 나이차이가 느껴지지 않아요!

두 사람 드라마 블러드에서 처음 만나

사랑을 키워왔다고 하는데요

열애설이 발표되고 두 사람다 호감도 상승!!!

요즘 가장 부러운 커플이랍니다ㅎㅎㅎ

 

 

 

 

 

 

얼마 전에는 냉이꽃 프로포즈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트렁크 가득 냉이꽃이!

프로포즈 후 냉이꽃말도 화제인데요

'봄 색시, 당신께 나의 모든 것을 드립니다' 라고 하네요.

와우~~~ 로맨틱 해요~~~~!!

 

 

>> 미혼여성이 가장 많이한 5월의 TEST <<

나의 결혼상대테스트

 

 

 

 

5월 21일 부부의 날에 진짜 부부가 되는 두 사람ㅎ

구혜선 안재현 두 사람은 내일 가족들과 식사 후

연세세브란스 소아병동을 방문해 예식비용을 기부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쉽지만 안재현의 드라마 스케쥴 때문에

신혼여행도 미룬다고 하는데요

본인들만의 방식으로 아름다운 결실을 맺는 두 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노블 결혼정보회사 1위 노블레스 수현 혜택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