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신호♡이젠눈치좀채자구!!

 

 

 

 

요즘 자주연락하는 남자가 있는데

그냥 친하고 편해서 라고 생각했지만

주변에서는 너한테 관심있나봐!? 혹은

너 눈치 정말 없다.. 너 좋아하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는 신호를 내가 눈치채지못한것인지!!!

알아볼수있는 팁 드릴께요!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신호

연락편

 

 

 

남자는 여자를 좋아하면

여자의 하루 일과 일거수일투족 모두 궁금하다는거

그렇기때문에 어떤 핑계거리로든

연락을 하게될거예요

뭐했어? 뭐해 계속 대화를 이어가기우해

질문을 많이한다고하니

싱겁게뭐지 얜 잊을만하면연락오네 느꼈던이유가

있었다는것!!!

 

>노블레스수현에서 연애심리까지풀어드려요 연애심테!<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신호

습관편

 

 

나도 인지못했던 나의 습관을 알고있다면

너 그거 알어? 너 웃을때 나 엄청떄려

너 밥먹을때 한숨 많이쉬는것같아

고민많으면 멍때리잖아 등등

나의 작은 행동에 대해서 알고있다면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신호라는것!

어떤 음식을 좋아하는지 어떤 스타일 취향 등등

나에대해 잘알고있다는 것은 신호가 확실해요!

 

 

>나의연애능력은어느정도?수현에게물어봐!<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신호

투자편

 

 

 

 

남자는 절대 좋아하지않는 옂한테

시간과 돈을 투자하지 안해요

불변의 법칙이라는것!!

나에게 시간을 내어 무엇인가를 함께

하려고 한다면 만약 여자분도 관심이있다면

이것은 좋아하나는 신호구나!

알아채고 받아드려주시면 되요 간단하쥬??????

 

>내가원하는이상형과 연애하고싶다면 찾아드려요!<

>노블레스수현에서 이상형과 만날기회만들기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신호

공통점

 

 

 

 

연인이 닮는 이유가 좋아하면서 닮는것이아니라

닮은 사람끼리 끌리기 마련이라고 해요

마찬가지로 나와 공통점을 만들어

다가오는 사람이 있다면 그것은

관심의 첫 신호라고 할수있죠!!

 

 

미팅파티초대이벤트로 나도연애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