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결혼하는 꿈 상황별로 알아보는 꿈풀이!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6. 6. 1. 16:01

결혼하는 꿈 상황별로 알아보는 꿈풀이!

 

 

 

꿈꾼것 중에 가장 기분이 묘했던 것을

뽑으려면 전 결혼하는 꿈을 꾼적이있는데

이때 참 너무 생생해서 인지 기분이 오묘했어요!

결혼하는 꿈 특별한 이유는 바로 길몽이기때문인데요!

좋으일이 생길길 것 같은 기분이 들게되는 결혼하는 꿈

상황별로 알아보아요!

 

 

 

 

 

내가 결혼하는 꿈 중 내가 원하는 이성과 결혼하는 꿈 이라면

원하던일이 성사되거나 귀인이 나타나며

자신의 일을 도움받을

일이 생길수있다는 뜻이라고 해요

재물과 명예까지 얻게되어 기쁨까지 온다고하네요

솔로이신 분드레겐 완전 꿀몽이겠죠?

 

 

 

 

그냥 내가 결혼하는 꿈 이라면

결합.성사.관련맺음 등을 암시하게 때문에

연애 가능성이 높다고하네요!

현재하고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릴것을

의미하기때문에 완전 길몽!

 

>노블레스수현에서찾아주는나만의이상형!찾아보기<

 

 

 

내 자신이 결혼한것이아닌 다른사람의 결혼식에 참석하는꿈은

결혼하지 않은 사람들의경우

조만간 결혼상대를 만나게 될수있다는 것을

암시한다고하네요

기혼자들 경우엔 좋은 운이 마구 들어올수있다고하니

왠지 밖으로 나가서 사람들을 자주 만나야될것같네요

 

 

 

 

 

꿈속에서 결혼식장안에서 밝은 해가 떠오른것을 보았다면

하늘에서 내려주신 인연인

천생연분을 만나 백년해로할수 있게 된다는 꿈입니다

마음먹은뜻데로 소원성취가

가능한꿈이라고하니 오늘부터

잠자기전 결혼하고싶은 생각 많이 하고 자야되겠네요

 

 

>나의연애능력은어느정도?전문가에게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