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혈액형 궁합 ♥정말 잘맞네!?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6. 6. 7. 17:36

혈액형 궁합 ♥정말 잘맞네!?


ABOAB 이렇게 네가지 혈액형을 가지고
이 혈액형은 이런 성격이고
어떤 혈액형끼리 궁합이 잘맞는지
정확하게 정의내릴순 없지만
그래도 절대 무시할수 없는게 혈액형인거 같아요~
그래서 우연히 재미반 진시만으로 혈액형 궁합을 알아봤는데
생각 외로 너무 잘맞는거 있죠?ㅎㅎ
그래서 이웃님들께도 공유해볼려고 해요

 

 

 

혈액형 궁합 중 궁합이 가장 잘맞는 혈액형이
어떤 혈액형의 남자와 여자인지 아시나요?


혈액형 궁합이 가장 잘맞는 혈액형은
O형 남자와 A형 여자라고 해요~
그이유는 A형 여자는 O형 남자의 활발하고 오바하는 모습이
좋게 느껴진다고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두 혈액형 궁합이
다양한 혈액형 중 가장 잘 맞는 궁합이라고 해요~

 


그렇다면 혈액형 궁합 중에서
두번째로 궁합이 잘맞는 혈액형은 어떤 혈액형일까요?


바로 AB형 남자와 B형 여자라고 해요~
왜냐하면 AB형 남자의 4차원적인 행동들이
B형 여자에게 업필을 한다고 해요~

 

 

제가 B형 여자인데
저는 누군가를 만날때
혈액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은 아니라서
혈액형을 물어보거나
혈액형을 가려서 만나는건 아니지만
생각해보니 혈액형을 떠나서 남자의 4차원적인 행동에
독특하게 느껴지고 매력적으로 보였거든요~
뭐랄까 귀엽고 순수하고 재밌다고 할까요?ㅎㅎ


무튼 그렇게 B형 여자는 AB형 남자를 만나면
AB형화 되어간다고하네요~ㅎㅎ

 

 

그렇다면 그 외의 혈액형 궁합은 어떻게 될까요?


O형 여자는 AB형 또는 b형 남자와 궁합이 가장 잘맞고
AB형 여자는 같은 AB형 남자와 가장 궁합이 잘맞네요^^

그럼 궁합 외에도 연애지수도 알아보세요~

 

혈액형 연애지수 알아보기

혈액형궁합을 뛰어넘는 연애능력 알아보기

이성의 취향저격하는 연애심리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