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을때 티가나는것들!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6. 6. 13. 15:24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을때 티가나는것들!

 

 

 

나는 분명 아직 호감인지 관심인지 나도아직

나의맘을 모르겠는데

주변에서 "너 그거 좋아하는사람생긴거야"

라는말 들으신적있나요?

아니야 좋아하는게 ㅋㅋㅋㅋㅋ

라고해도 이미 나 빼고 다 인정한느낌 받은적

있으실텐데요!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을때 나도모르게 티나는행동

알아보고 내가 그사람을 좋아하는구나 인식하고

한발내디어 커플까지가보도록해요♡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을때

어떤 이유라던지 같이있을때 재미있어서 계속 떠올리게됩니다

나도모르게 상대가 지나치면서 했던 사소한말을기억도 잘하게되죠!

말하면서 표정은 실실 웃음이나오기도 하는데요

그가 좋아서가아니든 계속생각난다는것은

호감을 가지고있지 않다면 힘들다는것!

 

>연애능력테스트<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을때

그사람의 장점만을 보려고하는 경향이있죠

자꾸 뭔가 챙겨주고싶고 하기때문에

그사람에 쓰는 돈은 아깝지않다는것!

남자든 여자든 같은 마음인듯해요

그사람한테만큼은 관대해지는마음이생기죠 호홋

 

>이상형찾기테스트<

 

 

 

더 나아가 금사빠라면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을때 뭐든 같이하는

상상을 많이한다고해요

앞서 나가 생각하기에 그만큼 상처를 받을수있으니

천천히 한발씩 다가가는것이 중요해요!

자신의 마음을 인정하게되면

그때부터 발전할수있죠!

 

>연애심리테스트<

 

 

 

만남을 지속적으로 갖으며 마음을 조금씩 표현하여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하는 기적을 만들어보아요♡

기적을 만들 수 있는기회가 어디에?

노블레스수현 미팅파티에! 미팅파티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