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개팅 후 연락 부분이 솔로탈출을 결정하는것 아시죠?!






소개팅 후 연락 어떻게해야

나의 솔로생활을 접을수있을까??

소개팅 후 연락으로 커플되는데 한걸음 가까워질수있는

방법 알아보아요 간단하지만 

많이 놓치고 가는 부분이라는것

이제 아시고 연애시작해보아요~~~!






소개팅 후 연락은 최대한 빠른것이좋아요

당일날헤어지고 남녀는 분명 눈치를 서로 보기 시작하죠

일명 밀당 여기서잘못밀었다가는

영영 다시는 못보는 인연이 될수있으니 

주의하셔야된다는것 아셔야해요

귀가 확인톡정도는 먼저해도 되는 부분이니깐 

만났을때 당일연락은 빨리하는것이 좋다는것!






소개팅 후 연락 마음에 들었고 호감을 가지고있다면

그것을 상대에게 어필하는것보다 주선자를 통해 

1차로 어필후 다가가는것이 더 좋아요

주선자 입장에서 분명 상대하고도 소개팅 후기에대해

이야기를 나눴기때문에

주선자에게 호감을 전달한다면 분명 상대방 귀에도 들어간다는것

더 자연스럽게 2번째만남이 가능 할 수있다는것! 중요!!






소개팅 후 연락 두번째 만남은 좀더 명확한 이유가 있으면 좋아요

아직은 서로가 어색하고 굉장히 신경쓰이기때문에

내가 관심이있으니 우리또 만나자 라는 뉘양스보다는

보고싶은 영화가있는데 같이 보자는거나 

저번 음식보다 더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고싶다는등 

명확 한 이유를 제시하는것이 더 효과가 좋아요






소개팅 후 연락을 통해서 점점 가까워지는것은 

좋지만 너무 오바페이스로 가다보면 부담스러워

끊길수있다는것 끝까지 긴장을 놓치않는 것을 권해요

좀 편해졌다고 확 달라진 행동이 

여태 연락해온 시간을 망칠수있기때문이죠!




소개팅 후 연락 할때는 너무 밀당하지말고

천천히 호감을가지고있는 마음을 슬며시 보여준다는 생각으로 

다가가는것 어떨까요?! 그럼 바로 나도연애성공!!


이번소개팅은 잘안됬다면 미팅파티통해 나의 연인찾아보세요▼



나의이상형찾으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