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 issue

박희순 박예진 결혼1년만의 스몰웨딩♥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6. 6. 24. 14:31

 

박희순 박예진 결혼1년만의 스몰웨딩♥

 

 

 

 

박희순 박예진 부부는
지난 23일 서울 이태원에서 가까운지인들과
소소한 파티를 열었는데요
법적부부가 된지 1주년을 맞이하는 기념으로
열었다고하네요
당시 결혼식을 생략하고 혼인신고부터 진행한후
함께 결혼생활을 한 박희순 박예진부부 보기좋으네요❤

 

 

 

 

 

1주년을 기념하여 친한 지인들과 동료연예인들을
초대해 의미있는 시간들을 보냈다고하네요
제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몰웨딩파티사진을 게재하였는데요
사진속에는 그날의 주인공 박희순과 길 장나라 조여정 이
참여하여 축해해준것으로 보여지네요

 

 

>나의결혼가능성이궁금해진다면?<

 

 

 

 

순백의 드레스와 화관을 쓴 박예진이
행복하게 웃고있는 모습이 사진으로 올라와서
가장 궁금했던 박예진 모습이 공개되었는데요
너무 이쁜 드레스와 활짝웃는 얼굴에서
행복한 결혼생활이 보여지네요!
지난 2011년 4월에 열애를 인정한 부부는 지난해 6월에
혼인신고를 하고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는 중이라고하네요

 

 


>나의성향과어울리는 미래배우자 알아보기<

 

 


나도이렇게 달달한 신혼생활을 하고싶다면
노블레스수현에서 진행하는 미팅파티에 참여해보세요▼

 

나의이상형을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