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정혜성 강민혁 소속사커플탄생?! 사실은!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6. 7. 11. 11:21

정혜성 강민혁 소속사커플탄생?! 사실은!




월요일아침부터 열애설이 터졌는데요

열애설의 주인공은 같은 기획사 소속이 되어있는

씨엔블루 꽃미남 드러머 강민혁과 배우 정혜성!

둘은 FNC엔터테이먼트의 같은 소속사이면서고

91년생 동갑내기라고하는데요

둘의 열애설은 30분도 채안되 그냥 친한친구사이라며

부인을 했다고하네요




측근과 가족은 이미알고있다는 

교제사실은 사실이 아닌걸로 다시 보도하였는데요

사진이나 증거도 없는 상황에서 터진 

열애설로 인해 많은 네티즌들의 비난여론이 많이 나오고있네요

정혜성을 띄우기위한 마케팅으로

사용한것이 아니냐라는 의견이 많은데요


나뺴고다연애중?나의연애는언제쯤연애운보러가기!



두 사람 모두 상처받지않는 헤프닝으로

끝났으면 좋겠네요!

둘사이의 열애는 사실이 아님으로 밝혀졌으니

더 좋은 작품과 음악으로 활동하였으면 좋겠네요!


나의연애심리 나도궁금하다면!


*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에서 제공하는 결혼심리테스트입니다. 

진정한 인연을 만나고 싶은 솔로 분들만 참여해주세요!


7월14일 실버데이 솔로라면 참여해야하는 이벤트!▼



훈남의사와의만남 나도꿈꾼다면? 노블레스수현닥터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