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날 될 일도 안대고

짜증지수는 하늘을 찌르고

가끔은 화도나고 우울할 때도 있는데

위로해주거나 기댈 사람 하나 없는 때..

더 서운하고 힘빠지는데요~

이 때 도움이 되는 노래!!

이별했을 때도 들으면

위로가 되고 힘이 나는 노래 들으면서 힘내자구욧~!

 

 

위로가 되는 노래 1 . 지친 하루 (With.곽진언 , 김필) - 윤종신

믿어준 대로 해왔던 대로 처음 꿈꿨던 대로

오늘 이 기분 때문에 모든 걸 되돌릴 수 없어

비교하지 마 상관하지 마 누가 그게 옳은 길이래

옳은 길 따위는 없는 걸 내가 걷는 이곳이 나의 길

 

하루가 지칠대로 지쳐서 모든걸 놓고 싶을 때

가사에 집중해서 듣다보면

위로가 되는 노래에요!

 

 

 

위로가 되는 노래 2 . 촛불 하나 - G.O.D

주저 앉으면 안돼 세상이 주는대로 그저 주어진대로

이렇게 불공평한세상이 주는대로 그저 받기만 하면

모든것은 그대로 싸울텐가 포기할 텐가 주어진

운명에 굴복하고 말텐가 세상앞에 고개숙이지마라

기죽지마라 그리고 우릴봐라.

 

개인적으로 손호영파트부분을 좋아하는데여!

힘들어서 모든걸 포기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내용의

가사가 있어서 좋아요!

 

 

 

위로가 되는 노래 3 . 돌멩이 - 마시따밴드

나는 돌멩이 이리치이고 저리치여도

굴러가다 보면 좋은날 오겠지

내 꿈을 찾아서 내사랑 찾아서

나는 자유로운 새처럼

마음껏 하늘을 날고싶어

 

 꿈을 찾아서 열심히 굴러가면서

이리치이고 저리치여

몸이 멍들고 부서져 흙이 되어도

꿈을 향해 멈추지 않고 끝까지

굴러간다는 가사인데요!

사회에서 이리치이고 저리치여 힘들고

지친 마음에 꿈을 포기하지말란 뜻을

알려주는거같네요~

 

 

 

위로가 되는 노래 4 . Day Day (Prod. by GRAY) (Feat. 박재범) - 비와이(BewhY)

나를 매번 속이며

내 안엔 원하지도 않던 헛된 바램이

어느새부턴가 생겨

그걸 따라가다 보니

나보단 이 세상이 더 행복해했어

 

신나는 노래에 랩이지만

랩이라고 감동이 없을 줄만 알았는데

가사속에 깊고많은 뜻이 들어 있더라구요!

그냥 랩같지만 집중해서 들어보세요~!

day day의 숨은 뜻을 찾아봐욤

 

 

 

위로가 되는 노래 5 . 괜찮아요 - 비투비(BtoB)

어깨가 무겁나요

무거운 짐을 내려놓기가

참 쉽진 않죠

누군가 말했죠

내 꿈이 멀게만 느껴질 땐

잠시 쉬다 가세요

 

실업자 100만 시대

그런 건 잘 모르겠고

그 숫자가 차라리

통장 잔고였음 좋겠어

가사중에 이런 가사가 있는데

제대로 공감...!

힘들고 지쳐 위로받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서

작사작곡한 노래같아요!

꼭 들어봐유~!!!

 

힘들고 지치고 때론

다 손놓아 버리고 싶지만

그때마다 힘내고 위로 되는 노래 들으면서

다시금 힘내보자구요!!!

 

★아래 테스트는 대졸이상의 사랑과 결혼을 원하시는분만 참여해주세요

 

내가 원하고 바라는 결혼상대이상형찾기

미래배우자 얼굴확인하기

결혼시기예측테스트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