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애 국가대표2 섹시댄스공약! 결혼은 언제쯤?!




국가대표2가 개봉을 앞두고있는데요

수애는 국가대표2가 500만명을 넘긴다면

섹시댄스를 추겠다는 공약을 걸기도했는데요!

하재숙씨의 공약을 듣지못하였다가 어떨결에 

응하게된거라고하는데요 그래도 꼭 넘는다면 추겠다는 공약을 걸었네요!






국가대표2는 국가대표와의 완전 다른 영화의

느낌을 가지고있다고하는데요

실화로 바탕된 국가대표2, 실존인물이 탈북을하여 국가대표가 된 부분까지는

사실이라고하네요!

'국가대표2'는 동계 올림픽 유치를 위해 급조된 한국 최초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믿었던 가슴 뛰는 도전을 그린 감동 드라마라고 하네요





수애는 국가대표2 관련 인터뷰중 결혼에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결혼에 대한 고민은 이제 넘었다.

35~36살에는 부모님에 대한 압박도 많았고 여자로서 고민도 많이했다. 지금은 자유로워졌다. 

막연히 생각하는 나이는 41살이다. 그때가서 달라질 수도 있다. 

정말 좋은 상대가 나타날때까지 즐기고 싶다" 라며 결혼에대한 생각을 밝혔네요!

이상형은 웃는 모습이 이쁜사람이라고하는데요

꼭 빨리 좋은사람과 결혼한다는 소식 듣고싶네요!



노블레스수현만의 특별한파티를 통해 

결혼상대를 찾아보세요▼





결혼상대 이상형찾기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