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사랑글 ♥사랑받고 싶다면 사랑하라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6. 11. 16. 17:13


 사랑

[명사] 어떤 사람이나 존재를 몹시 아끼고 귀중히 여기는 마음. 또는 그런 일


사람이 느낄 수 있는 감정 중 가장 소중한 감정은 바로 사랑이 아닐까요

사랑이라는 두 글자가 정말 많은걸 포함한다고 생각해요

사랑이란 누군가 혹은 무언가를 바라보고 생각할 때 행복한 미소가 나오는일

사랑을 완벽하게 표현한 글로는 어떤 글이 있을까요?


사랑글로 어떤 글들이 있는지 한번 정리해볼께요




스쳐 지나간 사랑 때문에

왜 힘들어 합니까

당신이 뭐가 부족해서

당신이 뭐가 아쉬워서


-유귀선 글






한 가지 위대한 일을 이루고자 노력한다면

그것이 불가능하다는 점을 깨닫게 될 것이다

위대한 사랑을 가지고 작은 일들을 하는 것만이 가능하다



세상에는 빵 한 조각 때문에 죽어가는 사람도 많지만

작은 사랑도 받지 못해서 죽어가는 사람은 더 많다


-마더 테레사





겁쟁이는 사랑을 드러낼 능력이 없다

사랑은 용기있는 자의 특권이다


-마하트마 간디






내가 이해하는 모든 것은 오로지

내가 사랑함으로 인해 이해할 수 있는 것이다


-레프 톨스토이





사랑받고 싶다면 사랑하라

그리고 사랑스럽게 행동하라


-벤자민 프랭클린





용기 있다는 것은

답례로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고

누군가를 무조건적으로 사랑하는 것이다

사랑을 그저 주는 것이다

우리는 넘어지거나 쉽게 상처받길 원치 않으므로

사랑하려면 용기가 필요하다


-마돈나





그냥 써 팍팍

내가 미술학원 다닐 때 물감이 아까워서 조금씩 썼거든

그랬더니 어떻게 됐는지 알아?

중간에 굳어서 반도 못 쓰고 버렸어

물감이랑 마음이랑 다 똑같아

아끼자마

그러다 굳어버려


-드라마 호구의 사랑 中



글을 옮겨 적으면서 많이 공감되고 위로받았어요

사랑이라는 감정과 글이 주는 힘이 만나

많은걸 느끼고 생각하게 해주네요



굿바이솔로 이벤트 참여하기


그녀와 나 과연 썸일까? 연애심리테스트 바로가기▼



설레는 만남의 시작되는 수현의 미팅파티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