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기독교결혼정보회사 고민하고 있다면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7. 5. 12. 18:05




기독교결혼정보회사



내 짝을 찾고 싶다면 그저 인연이 기다리고 있을게 아니라

직접 내 짝을 찾아 나서는게 빠른 길이 아닐까요?


"내 인연은 왜 나타나지 않는걸까..?"


그저 푸념하고 있을게 아니라

노력하고 노력해 내 인연을 찾아나서는걸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우연이 반복되면 인연이 되고

그 인연이 필연이 될 수 있도록 말이에요







특히 종교를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아무래도 내 짝을 찾는 게 조금 한정적일 수밖에 없죠

미래배우자 조건에 있어서 종교를 빼놓을 수 없죠

저는 모태신앙이라 제 미래배우자가 될 사람이

같은 크리스찬이기를 바라거든요

크리스찬이라면 같은 종교를 갖고 있는 크리스찬을 만나는게

서로를 이해하기에 좋지 않을까요?





그래서 저는 제 미래배우자를 찾기 위해서 기독교결혼정보회사를 찾아갔어요

아무래도 결혼이라는 같은 목표와 크리스찬이라는 공통된 관심사를 갖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 제 짝을 찾기에 수월하지 않을까 생각했거든요


하지만 어떤 곳을 찾아가느냐에 따라서

꿈에 그리는 행복한 결혼에 성공하느냐

아니면 그저 시간낭비, 돈낭비에 그치느냐 결정되기에

결혼에 확실한 비전을 제시해주는곳을 찾아봤어요




그렇게 많은 고민과 생각 끝에 제가 가입한 기독교결혼정보회사는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곳이었어요

이미 알고 계실 수 있는데요

제가 직접 가입하고 경험한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수현을 만나고 꿈꿔온 결혼까지 A to Z


제가 찾아간 수현은 다양하고 확실한 이유들로 제 마음을 움직였어요

제 마음을 움직인 그 이유들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기독교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같은 종교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서

크리스찬 회원들간의 활발한 교류와 만남의 기회를 제공해

신앙을 나누며 제가 꿈꾸는 미래 배우자를 찾을 수 있었어요

종교적인 특성과 배우자 조건을 충족하는 그런 만남 말이에요


수현을 선택해야 할 이유는 많은데 선택하지 말아야 할 이유는 없었어요

제가 수현을 선택한 첫번째 이유!

바로 높은 업계 순위였어요

수현은 순위를 전문으로 하는 랭키닷컴이라는 사이트에서

결혼정보 & 중매분야에서 Top 3 위를 자랑하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또 하나의 순위

상류층으로는 오랫동안 최고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고 해요

아무런 노력과 또 이유없이 과연 최고의 자리에 있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내 돈과 시간을 투자하는데 순위가 낮은 곳을 찾아가기보다는

높은 곳을 찾아가는게 조금은 더 현명한 방법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제가 기독교결혼정보회사 수현을 선택한 두번째 이유!


바로 믿음과 신뢰의 문제였어요

작은 일을 하더라도 상대방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없다면 쉽사리 일을 진행할 수 없죠

만일 그 일이 내 배우자를 찾는 일이라면?

믿음과 신뢰는 당연한게 아닐까요?

하지만 이 부분을 간과해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입었다고 해요


"절대로 결혼정보회사 가입하지 말아라"

"두번다시 가입하나봐라"


내 짝을 찾기 위해서 찾아간 곳에서 시간낭비 돈낭비 할 수는 없잖아요

그런면에서 수현은 확실한 신뢰와 믿음을 줬어요

0.7%라는 낮은 수치의 피해건수로 동종업계에서 가장 낮은 피해건수를 자랑하고 있다고 해요

그리고 신원인증팀을 운영하고 있어 신원이 불분명한 사람은 절대 가입할 수 없었고

확실한 신원검증이 된 사람들만이 가입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수현이 주선하는 만남, 그 사람의 프로필을 믿을 수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메리츠화재 배상보험에 가입해 혹시 모르는 피해까지 대비하는 모습 등

제게 확실한 신뢰를 주었기에 마음 편히 가입할 수 있었어요





제가 기독교결혼정보회사 수현을 선택한 세번째 이유!


가입비가 아깝지 않았기 때문이었어요

물론 내 미래배우자를 찾는 일에 있어서 비용을 아끼고 싶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만일 그 비용이 아깝다라는 생각이 든다면

제공받는 서비스가 기대에 미치지 못한다는 이야기가 아닐까 싶어요

하지만 제가 가입한 수현은 오히려 제가 지불한 금액보다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받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 한명의 회원에게 3명의 매니저님들이 전담해주셔서

사소한 부분 하나 놓치지 않고 제가 꿈꾸는 결혼에 성공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셨어요




그리고 수현만의 특별함이 하나 더 있었어요

바로 미팅파티!

수현은 매월 다양한 컨셉의 미팅파티를 진행한다고 해요

닥터파티, 변호사파티 등 직업군에 맞춘 미팅파티와

소셜파티, 칵테일파티, 노블파티 등 다양한 컨셉의 미팅파티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저도 수현의 미팅파티에 참여해봤었는데 왜 많은 사람들이

수현의 파티를 찾는지 알겠더라구요

미팅파티전문MC와 파티플레너들의 참여로 어색한 분위기 없이

파티에 참여하신분들과 편하게 대화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결혼을 꿈꾸는 많은 사람들이 수현의 파티를 찾는 가장 큰 이유는

커플성사율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요

매 파티마다 50%가 넘는 높은 커플 성사율을 기록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수현의 미팅파티가 자신의 짝을 찾는데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겠더라구요




제가 기독교결혼정보회사 수현을 선택한 가장 큰 네번째 이유!


바로 높은 성혼율이었어요

성혼율보다 중요하고 큰 선택의 이유가 있을까요?

수현이 높은 성혼율을 자랑할 수 있었던건

성혼중심제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해요

성혼중심제 시스템? 저도 처음 들었을때 이게 어떤 시스템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쉽게 말해 횟수제가 아닌 1년을 기준으로 횟수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만남을 가질 수 있는 서비스였어요

횟수제한이 없다보니 많은 사람들을 만나볼 수 있었고

제가 생각하는 미래배우자 조건에 가장 가까운 사람을 만날 수 있는

큰 메리트가 있었어요

그래서일까요?

제가 찾아간 노블레스 수현은 2015년과 2016년 2년 연속

75%가 넘는 높은 전문직 성혼율을 기록하고 있다고 해요

결혼을 위해 찾아가는 결혼정보회사에서 성혼율보다 중요한게 있을까요?





내가 사랑해줄 사람

나를 사랑해줄 사람을 찾고 있다면

수현보다 좋은 곳은 없다고 생각해요

수현을 선택해야 할 이유는 많지만

선택하지 말아야 할 이유는 없다면

고민말고 수현을 선택하는게 현명한 선택이 아닐까요?






노블레스 수현 홈페이지 접속하기


설레는 만남의 시작 미팅파티 신청하기


SPEED 무료상담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