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혼정보회사. 품격있는 만남 품위있는 성혼






"언젠가는 내 짝이 나타나겠지" 하는 안일한 마음 때문이었을까요?

친구들은 하나 둘 씩 다들 짝을 찾아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으면서

결혼을 하는데 저는 그렇지 못했어요


매일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누구를 만난다는게 또 결혼을 약속할만큼 진지한 만남을 갖는다는게

그렇게 쉽지가 않더라구요


더 늦어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에 친구의 결혼정보회사추천을 받아서

상담을 받아봤어요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결혼정보회사는 다 다니면서 상담을 받아봤어요






많은 회사들을 다니면서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또 많은 생각을 통해서

제 결혼을 믿고 맡긴 곳은 많은 사람들에게 결혼정보회사추천을 받고 있는

노블레스 수현이었어요


다른 곳들은 글쎄요..

제 마음을 확 잡아끌지 못했어요

화려한 말로 좋은 이야기들을 많이 해주셨지만 가입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더라구요


그에 비해서 수현은 확실한 숫자와 수치를 통해서

결혼에 대한 확신을 제게 주었고 많은 강점과 장점들로 제 마음을 움직였어요






결혼정보회사추천을 받아 가입하고 또 결혼까지 성공한 1인으로써

예전의 저처럼 결혼을 꿈꾸는 많은 사람들에게 수현을 추천해드리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었어요


많은 회사들 중 어떤 회사를 선택해야할지 잘 모르겠다면

우선 믿을 수 있는 회사들을 먼저 찾아보시는걸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인생 단 한 번뿐인 내 소중한 결혼, 배우자를 찾아주는 회사가 믿을 수 없는 곳이라면

가입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해요


소비자보호원 피해건수 확인하기



소비자보호원에 피해건수가 많거나 피해사례가 다양하다면

그 회사에 가입할 필요가 있을까요?


제가 수현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는 신뢰할 수 있었기 때문이었어요

0.7%라는 낮은 수치의 피해건수로 동종업계에서 가장 적은 피해건수를 자랑하고 있더라구요

결혼을 꿈꾸는 많은 사람들이 수현을 찾고 있지만 피해건수는 가장 낮다고 하니

신뢰할 수 있겠더라구요

또 노블레스 수현은 신원인증팀을 운영하고 있어 철저하게 신원인증을 마친 사람들만이

가입될 수 있어서 수현과 또 수현에서 주선하는 만남 역시 신뢰할 수 있었죠






노블레스 수현을 결혼정보회사추천을 하는 두번째 이유는 높은 업계순위!!


전국에 1,000 곳이 넘는 결혼정보회사가 있다는 사실 혹시 알고 계셨나요?

한 곳 한 곳 모두 찾아가 상담을 받아보면 어떤 회사가 가장 좋은지 알 수 있겠지만

1,000 곳이 넘는 결혼정보회사를 찾아다닐수는 없죠

그래서 순위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순위를 통해서 검증이 된 회사와 그렇지 않은 회사를 구분할 수 있기 때문에

결정사 선택에 있어서 순위는 중요한 이유가 된다고 생각해요


수현은 2017년 3월 기준 결혼정보/중매분야에 있어서 TOP. 3의 자리를 자랑했다고 해요

그리고 중요한 순위가 하나 더 있었어요

노블결혼정보회사로는 오랜 기간동안 최고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고 해요

한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에 있을 수 있다는 건

아무런 노력없이 또 아무런 이유없이는 불가능하지 않을까요?







수현이 높은 업계순위와 많은 사람들에게 결혼정보회사추천을 받을 수 있었던건

높은 성혼율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요


결혼을 위해서 찾아가는 결혼정보회사에서 성혼율보다 중요한게 있을까요?

제게 결혼이라는 선물을 준 수현은 2015년 그리고 2016년 2년 연속

75%의 높은 전문직 성혼율을 자랑하고 있었어요

높은 성혼율을 자랑할 수 있었던 이유는 커플매니저와 성혼중심제 매칭시스템을 적용했기 때문이라고 해요

1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매니저님에게 결혼에 대한 해답을 얻을 수 있었고

회원 1명에게 3명의 매니저가 전담돼 집중케어를 받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성혼중심제 매칭시스템으로 횟수제한없이 많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었고

제가 바라는 배우자상에 가장 가까운 사람을 찾을 수 있는 메리트가 있더라구요







노블레스 수현을 결혼정보회사추천하는 네번째 이유 이벤트 & 미팅파티!!


수현은 결혼을 꿈꾸는 많은 사람들에게 다양한 만남의 장소와 기회를 제공하고 있었어요

특히 수현의 미팅파티는 결혼을 꿈꾸는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변호사파티, 닥터파티 등 직업군에 맞춘 미팅파티와

소셜파티, 와인파티 등 다양한 컨셉의 미팅파티를 매월 진행하고 있었어요

다른 회사들도 미팅파티를 진행하고는 있지만

수현만큼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진 않더라구요

수현이 매월 미팅파티를 진행할 수 있는건 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수현의 파티를 찾고 있다는 이야기가 아닐까요?


많은 사람들이 수현의 미팅파티를 찾는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높은 커플 성사율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요

매 파티마다 50%의 높은 커플 성사율을 자랑하고 있다고 하니

짝을 찾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수현의 미팅파티가 또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결혼정보회사가격, 가입비를 결정사 선택에 있어서 가장 큰 조건으로 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고 해요

저 역시 처음 알아보면서 생각보다 높은 가입비에 놀랐던게 생각나네요

하지만 집을 사더라도 차를 사더라도 심지어 옷을 사더라도 

나 자신을 위한 투자라 생각하면서 아낌없이 돈을 지불하는데

내 배우자를 찾는 일에 있어서 돈을 아낀다는건 조금 맞지 않는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저렴한 비용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을 찾는다면 생각할 필요도 없이 찾아가 가입하는게 맞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그런 회사가 있을까요?


수현은 적어도 지불한 가입비가 아깝다라는 생각은 들지가 않았어요

오히려 제가 지불한 비용보다 제공받은 서비스가 더 크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결혼이 멀게만 느껴진다면

이제 누군가에게 사랑받고 또 그 사랑을 나눠주고 싶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결혼이란 큰 선물을 준 노블레스 수현을 결혼정보회사추천하고 싶어요

제게도 결혼이라는 선물을 준 수현이라면

결혼을 꿈꾸는 많은 분들에게도 그 선물을 주지 않을까요?

고민하고 걱정하기에는 시간이 너무 아깝잖아요

수현의 문을 열고 들어오시는걸 추천해드리요~








노블레스 수현 SPEED 무료상담 받기


설레는 만남의 시작 미팅파티 신청하기


노블레스 가입비 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