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가탄 먹으니 잇몸 통증이 나아졌어요

 

 

잇몸이 워낙 어렸을 때부터 약한 편인데

스케일링을 너무 오랜만에 했더니

잇몸치료 하고 나서 너무 아프더라고요ㅠㅠ

 

솔직히 스켈링 할 때까지만 해도 시원하다고 느꼈는데

이랑 잇몸 사이로 치석이 밀려 들어갔다고…

꼬챙이 같은 걸로 쑤셔서 빼는 잇몸치료를 3번 나눠서 받았는데

3번 다 아파서 이가탄 챙겨 먹었어요ㅜㅜ

 

이가탄 일주째 꾸준히 먹으니 부은게 점점 가라앉더라구요

이제 잇몸 질환 너무 무서워서 이가탄 계속 챙겨먹으면서 관리하려구요 ㅠ

 

어렸을땐 제가 이런 이가탄 같은 보조제 먹을일 없을줄 알았는데

이제 나이를 하나둘 먹어가고 있단 증거일까요?ㅋㅋㅋ



이가탄은 잇몸 염증에 소염작용을 해서 부기나 염증을 개선시켜주고

피가 나는 증상도 좋게 해준다고 하던데요~

 

 

치주염이나 치은염이 심하신 분들도 

이가탄 드시면서 많이 나았다고 그러더라구요


잇몸병은 정말 참기 힘든 고통인지라 선천적으로 잇몸이 약하거나

정말 붓고 시리고 피나는 잇몸병엔 (광고패러디 ㅋㅋ)

꾸준히 이가탄 챙겨먹으면서 관리하면 도움이 많이 될거같네요!

 

 

이가탄 캡슐 한알은 귀요미하게 노란색입니다..! 요렇게 생겼구요!

한박스에 100캡슐로 하루 3번 챙겨먹으면 된답니다~!

 

 

이가탄 설명서 안에 잇몸질환 예방법과

치료법도 친절하게 안내되어 있네요^^

치과 치료 후에 항상 소염제랑 진통제를 처방 받는데

요런거 없어도 보조제로 같이 먹으면 넘나 좋은 이가탄!

 


평소에 스케일링을 정기적으로 받고

치실을 사용하고 하는 등의 관리도 필요하지만

정말 바쁘고 챙기기 힘들 땐

이가탄 한알 챙겨먹는 것이 잇몸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저처럼 어려서부터 잇몸이 약하시거나 치과 치료 후 통증으로 힘드시다면

이가탄 진짜 꼭 드셔보시기를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