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결혼정보회사 나만아는 이야기!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5. 7. 2. 17:31

결혼정보회사 나만아는 이야기!

 

음.. 무슨 냄새 안나세요?

저희 부부의 깨소금 볶는 냄새요^^

말 그대로 저도 요즘 깨소금 냄새가

솔솔난다고들 주변에서 하는데요ㅎㅎ

아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고

제가 꿈꾸던 가정을 꾸리게 되어

행복바이러스가 막 풍겨져 나오는게

아닐까 싶어요.

 

저희가 만나고 사랑이 이뤄진곳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입니다.

 

 

여러분은 외롭다고 느낄때가

언제인가요?

저는 맛있는 요리해서 혼자먹을때요ㅠ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먹고싶을 때

이제는 평생을 함께하고픈 사람과

결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친구들이나 지인들을 통해서 하는

소개팅에 한계가 느껴지고..

결혼만큼은 남 부럽지 않게

똑부러지게 하고 싶다 생각 끝에

혹시 결혼정보회사라는 곳은 어떨까?

호기심으로 출발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에게도 그랬지만 결혼정보회사라는

곳이 처음에는 낯설고 어렵게만 느껴졌어요.

 

직접 부딪쳐 보자라는 심정으로

결혼정보회사 2군데에 상담을 잡아놓고

주말에 방문을 해봤답니다.

그렇게 두번째로 방문한 곳이

바로 노블레스 수현이었고요^^

 


 

많은 분들이 그러시겠지만 직접 방문을

하기 전에는 인터넷으로 찾아본 자료나

정보가 전부일 수밖에 없답니다.

 

처음 방문한 모 결혼정보회사는 상담 후에

크게 와닿는 부분이 없어 아.. 내가

잘못생각하고 있었나 생각이 들었고

결혼정보회사에 회의감을 느낄 때쯤

만나게 된 곳이 바로 노블레스 수현.

 

 

 

 

특히 '결혼'이라는 큰일을 앞두고 있다보니

제 스스로는 따지게 되는 부분이 많더라구요.

 

제가 특히 결혼정보회사에서 중점적으로

봤던 부분은 아래 3가지였어요.

 

1. 내가 원하는 상대를 만날 수 있나?

(회원구성, 분포도)

2. 매칭서비스(금액, 횟수, 매칭 정책 등)

3. 담당 커플매니저

 

 

감언이설은 어느정도 감안하고

실제 제가 받을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한

팩트만을 꼼꼼히 따져보고

첫번째 다녀온 결혼정보회사와 비교 후

까다롭게 선택한 곳이 노블레스 수현입니다.

 

무엇보다 제가 만나고 픈 전문직종의

회원들이 많이 가입되어 있어

매칭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는 판단이 섰고

그 부분에서 꼼꼼하게 설명해주신

커플매니저님이 믿음을 주셨어요.

 

 

수현하면 역시 프라이빗 파티가 아닐까요?

저도 후기만 보고 가입하고 나면

꼭 한번 참석해봐야지 했었는데

드디어 지난달에 다녀왔네요.

결혼정보회사 파티 중에서도

제일로 손 꼽히다던데 파티 퀄리티,

참가회원, 프로그램 등 전반적으로

만족을 느끼고 왔답니다.

특히 소수로 진행되는 파티인 만큼

한분한분 교감이 가능하다는 점이

인상 깊었습니다.

 

 


 홈페이지 들어가보시면 더 많은

이벤트, 파티정보가 많아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런 기회를

적극활용하시길 바랍니다.

많은 만남의 기회 속에 좋은인연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르니깐요^^

 

만족도도 중요하지만 혹여나 있을

사항에도 소비자 우선주의로 운영되는

시스템이 바로 이곳이네요.
아마 몇군데를 더 상담받았어요

제가 선택할 결혼정보회사는

노블레스 수현일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