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 issue

남자가 여자에게 호감있을때★눈치없다 너!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6. 5. 2. 16:27

 

 

 

호감의 신호를 확실하게 보내면야 좋겠지만

사람을 참 헷갈리게 하는 행동과 말들이 있답니다ㅎ

그는 과연 그린라이트일까? 레드라이트일까?!

남자가 여자에게 호감있을때
바로 이런 행동을 한다고 해요~~!


 


 

그 사람의 진심을 알고 싶다면

눈을 보라고 하죠.
언제 어디서든 어디를 가나 눈은

관심있는 그녀를 향하고 있을꺼에요~

 

그리고 남자가 여자에게 호감있을 때에는
그녀에게 쏟는 시간, 노력을 아까워하지 않는답니다.
요거는 남자 여자 상관없이 공통적으로
해당하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 내 미래 배우자는 어떤 스타일? TEST -

 

 


 

연애에 있어서 아직도 풀리리 않은 난제!

바로 연락과 관심의 상관관계 입니다.

연인들의 다툼 이유 1위는 바로 '연락'문제 라고 하죠.

 

관심이 있으면 궁금해지고 궁금하면
연락하고 싶고 뭐 그런거 아닐까요....?

 

하지만 남자가 여자에게 호감있을때
정말 단순히 호감일 때도 그럴 수 있으니
잘 구분하셔야 합니다ㅠㅠ


- 궁금하다! 나의 결혼가입비는 얼마? -

 

 

 

또하나!
관심이 없는 여자라면 그 여자가
누굴만나고 뭘 하든 상관이 없을텐데요
호감있을때에는 남자와 함께 있는
모습만 봐도 막 질투에 불타 오르곤 합니다

 

괜시리 모르게 다른 이성과 있는
모습에 질투심이 난다면?!
나도 모르게 호감을 갖고 있었는지도
모르겠네요ㅎㅎ
 

 


 

특히 남자들은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는
세상에서 누구보다 멋진 남자가 꿈꾸는데요
남자가 여자에게 호감있을때 보여주는
가끔은 근거없는 자신감과 허세도
귀엽게 봐주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