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 issue

여자 결혼식하객패션♥신부보다 더 아름다움!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6. 4. 26. 18:04

 여자 결혼식하객패션♥신부보다 더 아름다움!

 

 

 

 

주말마자 결혼식장 가느라 바쁜 계절!

결혼소식이 많이 들려오는 계절

봄입니다~~~~~

청첩장을 받는 순간부터 하는 고민!

나는 언제 결혼하지... 보다는

바로 뭘 입고가지?!

 

이제 고민 끝!

신부만큼이나 돋보이는

여자 결혼식하객패션을 모아봤어요♥♥♥

 

 

 

 

그냥..그냥...

엄지원 결혼식에 온

손예진이 너무 예뻐서 넣어봤어요...

하긴 이언니는 뭘 입어도 예쁘죵ㅠㅠㅠㅠ

 

야외결혼식에 맞게 화려한 플라워 패턴의 슬리브리스!

눈물나게 이쁘네요ㅎㅎㅎㅎ

 

 

 

여자 결혼식하객패션으로 가장 무난하고

옷이라면 바로 정장이죠~

그 중에서도 투피스 스커트라면

하객패션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가을겨울에 트위트 소재 자켓이나 스커트는

T.P.O를 지키면서도 스타일리쉬해보이는

멋진 소재랍니다.

 

 

 

 

 

결혼식에 가게 되면

신부보다 더 화려하고 튀게

꾸미고 오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결혼식하객패션은 너무 튀는 것 보다는

깔끔하고 심플하게 입고 오는게 좋아요~

 

너무 블랙블랙 입으면

장례식 분위기 이니..ㅎ

블랙컬러와 모노톤 컬러를 적절히 활용하면

센스만점 여자결혼식하객패션 완성이요!

 

>> 나는 어떤 사람과 결혼할까?! 결혼상대 TEST

 

 

 

 

아직 쌀쌀한 간절기라면?!

단정한 원피스에 자켓하나만 걸쳐줘도

센스있는 결혼식하객패션 완성이요!

 

옷 자체가 무난하다면

구두나 백으로 힘을 주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자결혼식하객패션은

무조건 스커트다?!

노노~

 

정장팬츠와 깔끔한 셔츠를 매치해도

예쁜 하객패션 완성이요~

다만 너무 캐쥬얼한 청바지나 티셔츠는

피해주시는게 예의겠죠?!

 

 

 

그리고 꼭 피해주셔야 할

여자결혼식하객패션 1위는!

 

바로 올~ 화이트 패션이에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 옆에서

올 화이트 패션의 하객이 있으면

가장 돋보여야 할 신부가 묻혀버린답니다ㅎ

 

결혼식 이 날 하루 만큼은

신부가 바로 주인공!

 

 

 

 

이제 남의 결혼식이 아닌

내 결혼식을 하고 싶다면.............♥

 

 

​>> 내 미래배우자는 누구?! 미래배우자얼굴 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