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결혼 가능 점수✔ 내 점수는 몇점?!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6. 6. 28. 18:25

결혼 가능 점수✔ 내 점수는 몇점?!

 

 

 


주변 친구들이 하나씩 결혼을 하고

가족들의 결혼 압박이 들어오는 것 보니

저도 이제 결혼할 때가 되었나 봅니다...ㅎㅎ

 

어떤 사람을 만나게 될까도 궁금하지만

상대방에게 나는 결혼상대로써 어떤 사람일까가 더 궁금하답니다!

테스트를 통해 알아볼 수 있는 결혼가능점수가 있다면

그냥 넘어 갈수 없죠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에서 제공하는

무료테스트 진행 해보셔요!

 

 

 

인터넷에서 돌아다는 글들 중에서

결혼하기 좋은 남자, 결혼하기 좋은 여자의 조건들이 있는데요

 

우선 결혼하기 좋은 남자들은

1. 가정적인 남자

2. 능력있는 남자

3. 책임감있는 남자

더 바라지 않고 이 정도만...ㅎㅎㅎ

 

결혼하기 좋은 여자로는

1. 부모님, 가족들과 잘 어울리는 여자

2. 배려심 깊고 현명한 여자

3. 대화가 잘 통하는 여자

라고 꼽았답니다.

 

 


내가 생각할때 나는 일등신붓감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가능점수 테스트 해보면 또 어떤 결과가 나올까 궁금!

 

 

▲ 클릭 후 결혼가능점수 테스트 받아보기

 

 

 

우선 7가지 질문으로 으로 알아보는

나의 결혼가능성테스트!

내가 평소에 꿈꾸는 가정의 모습이나 결혼관이 어땠는지

생각해보면 쉽게 해답이 나올지도 몰라요~

 

아무 기준이 없는 것 보다는

평소에 결혼생활에 대한 기준을 몇가지 가지고 있으면

좀 더 계획적인 삶을 살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그렇다면 또 하나의 결혼심리테스트!

잘 보시고 즉흥적으로 생각나는 대답을 골라주세요~

 

Q. 혼자 숲길을 걷다가 길을 잃어버렸다.

그 때! 어떤 동물이 도와주어서 무사히 길을 찾을 수 있었는데요

어떤 동물일까요?!

 

1. 곰

2. 고양이

3. 토끼

4. 원숭이

.

.

.

.

.

.

 

1번 곰을 고른 당신은 일명 집순이, 집돌이?ㅎ

가정생활에 늘 충실한 일등 신랑감 신붓감이네요!

 

2번 고양이를 고른 당신은


따로 또 같이 공동의 생활도 각자의 생활을 존중해주는 타입입니다.

 

3번 토끼를 고른 당신은

가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늘 화목한 가정을 꿈꾸는 타입입니다.

4번 원숭이를 고른 당신은

결혼 후에도 자유를 누리고 싶은 자유영혼주의자 입니다.

 

 

 


몇가지 테스트를 통해서 나는 어떤 결혼을 하게될까

결혼가능점수는 어느정도일까 좀 아시게 되었나요?!

 

그럼 이제 좋은인연을 만날 일만 남았네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에서 제공하는

스폐셜 무료맞선 이벤트 및 상담정보 함께 공유할게요~

 

 

▼로맨틱 칵테일파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