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최정윤 임신❤대표 재벌가며느리 경사났네!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6. 7. 12. 10:38

최정윤 임신❤대표 재벌가며느리 경사났네!



재벌가며느리로 알려져있는 최정윤씨가 

결혼 5년만에 임신을 하였다는 소식인데요

2월에 임신을 하여 현재는 임신 20주차라는 그녀!

벌써 개인 sns로 엄마가 될준비를 하고있다고하네요



개인 인스타그램에 직접 아이옷을 만드는 

사진을 공개하기도하였는데요!

"간만에하나완성.어렵고도어려운세계,색깔별로만들어보고싶다"

등의 말과 함께 사진을공개하여

곧 태어날 아이에게 입혀줄 옷과 함께

행복한 태교에 전념하고있다고하네요!




최정윤은 연예계 대표 재벌가며느리로 알려져있는데요
이랜드 그룹 박성경 부회장 장남인 
4살연하 윤태준과의 결혼식을 올리게되었는데요
윤태준은 과거 이글파이브 멤버로도 활동한 이력이있죠!
방송에서 신혼집을 공개하기도해 행복한 결혼생활을 보여주기도하였는데요
태어날 아이와 행복한 결혼생활 이어가셨으면 좋겠네요
임신을 축하드립니다~


최정윤씨만큼 행복한 결혼생활 꿈꾼다면
훈남의사들과 함께하는 미팅파티 신청하세요▼ 


나의 미래배우자는 어떤사람?미래배우자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