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코 설현 열애설 5개월째 달달한 연애!





AOA의 설현과 블락비의 지코가 5개월째 열애중인것이

밝혀졌는데요!

10일 디스패치는 설현과 지코가 열애중이라 보도하며

데이트현장 사진을 단독으로 보도하였습니다

공개한 사진으로 보면

설현은 지코가 운전하는건은 포르쉐에 올라타는 모습과

집에서 데이트 하기위해 집으로들어가는 모습또한 보이는데요






설현 지코 둘다 바쁜일정속에서도 서로의 빈 시간을 

이용해 비밀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네요

오픈된장소는 피하고 얼굴이 보이지않게 마스트와 모자로 가리는 등

보안에 신경을 많이 쓰는 모습이 보였는데요

한강변을 드라이브하는 모습또한 포착되어

달달한 연애를 진행중이네요





지코 설현은 3월에 본격적으로만나 5개월 이상의

만남을 유지하고있다고 덧붙혔네요

현재 두 소속사에서도 사실인정하였는데요

힘든시기에 서루를 의지하면서 호감을 갖게되었다며

따뜻하게 봐달라고하네요





지코 설현 열애 축하드립니다

두분다 좋은 만남 오래 이어가시길 바래요


나의 달달하고 서로의지하는 연애는 언제쯤?

나의 인연을 만나는곳 수현 미팅파티 좀 더 자세히 알아보기 ▼




넌나고난너야 나의 이상형알아보러가기 ▼



하태하태 바캉스에쓸쓸할 쏠로들을위한 이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