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호란 파경 결혼 3년만에 법적절차 완료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6. 8. 30. 10:36

호란 파경 결혼 3년만에 법적절차 완료

 

 

 
 

 

 


가수 호란의 결혼 3년 만의 파경소식인데요
이미 몇 달전부터 호란부부는 이혼을 준비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13년 3살 연상의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 호란은
2012년 열애 공개할단시 10년전 교제했던
첫사랑을 다시만났다며 로맨틱한 사연을 전했었는데요
그래서 더 아쉬운 파경인듯 하네요

 

 

 
 

 

 


호란은 결혼후 방송활동을 하며
부부애를 과시하기도 하였는데요
하지만 오랜 성격차이등 이유로 남편과 불화가 시작되면서
오랜 고민끝에 이혼을 결심했다고하네요
두사람은 협의 끝에 7월 이혼서류를 제출하였다고하네요

 

 

 
 

 


두사람은  현재는 별거중인것으로 전해졌네요
안타까운 마음에 결혼은 현실이다 3년이 고비인가 등
누리꾼들의 안타까운 반응들이 올라오고있네요
라디오 진행과 곧 앨범도 발표한다는 호란 좋은 모습으로
활동하시길 바합니다.

 

 

가장중요한것은 나와 맞는사람

결혼상대 테스트하러가기▼

 

 

 

수현 미팅파티 자세하게 알아보러가기!

 

 

결혼잔소리가 무서운 미혼남녀들이라면 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