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 issue

세븐 이다해 ❣ 일년째 연애중?!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6. 9. 7. 11:02

세븐 이다해 ❣ 일년째 연애중?!

 

 

가수 세븐 이다해, 1년째 핑크빛 열애가 진행중이라고하네요

연예관계자는 세븐과 이다해가 오랜 친구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하네요

예전부터 오래된 친구로 알려져있던 둘은

서로가 힘든시기에 힘이 되어주면서

연인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세븐 이다해는 국내에서는 눈이 많아

자동차 데이트들을 했지만

해외나 기내에서는 거리낌없이

데이트를 즐기면서 관계자들의 눈에 띄었다고 하네요

특히나 해외활동에서 데이트를 자주 즐겼다고 하는데요

종종 목격담이 해외 커뮤니티에서도 나왔다고 하네요

 

 

 

 

세븐 이다해 둘이서 오랜 친구였다는건 예전부터 알려져있던 사실!

지난 2011년에 이다해씨는 세븐이 운영하는 음식점을 찾아가서

직접 자신의 SNS"븐이네 열봉찜닭! 드디어 먹었습니다

완젼 맛있게 먹어뜹!니다동욱아 잘 먹었어!^^

사람이 미어터진 모습을 보니

내가 흐믓~ㅋㅋ 계속 대방 유지하숑"이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남기기도 했다고 하네요

 

 

 

 

세븐 이다해와 잘 아는 연예 관계자는

[오래 친구로 지내던 둘은 서로가 힘든 시기에

힘이 되어주면서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연인이 된지는 1년이 넘은 것 같고

주위 지인들은 이미 많이 알고있는 사실이다.

태국이나 홍콩 등지에서 자주 데이트를 즐기며

알콩달콩한 모습이 보기 좋은 세븐 이다해 커플이다]라고 얘기했다고 하네요

 

 

 

 

세븐은 과거에 박한별씨와 12년간 연애를 했었죠

그런 오래된 연애를 끝마치고 이번에 이다해씨와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또한 세븐은 오는 10월에 새로운 미니앨범을 발표하며

5년만에 한국무대에 컴백한다고 하네요

 

 

 

과거 이다해씨의 인터뷰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다해씨의 이상형은 한번에 자신을 안아줄 수 있는 남자라며

같은 연예인은 남자친구로 사귀고 싶지 않다며

너무 바빠서 남자라도 좀 한가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세븐 이다해 이 둘의 핑크빛 열애

계속 오래오래 지속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