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2일 우리결혼했어요 측에서 최태준과 윤보미가 새커플로
합류하게 됐다고 공식입장을 밝혔죠
두 사람은 지난 21일 날 설레이는 첫 만남을 가졌다고 합니다

 

 

 

 

최태준은 드라마 '피아노' 조인성 아역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신인인줄만 알고 있는 최태준은 데뷔한지 16년차 배우라고 합니다
작년 부탁해요 엄마 를 통해 국민사위로 사랑을 받았지요
최근에는 '안녕하세요'.'꽃미남브로맨스'로 예능 샛별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윤보미는 에이핑크로 데뷔해 청순,발랄,섹시미까지 모두 갖춘
매력으로 인기를 끌었죠 최근 마리텔을 통해
솔직하면서 털털한 모습으로 남성팬들을 거느리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결혼했어요 제작진은 최태준은 배우로서 좋은 자질을 가졌고
많은 분들께 사랑받을 수 있는 겸손함 열정까지 두루 갖췃다
윤보미는 걸그룹 멤버로 춤과 노래 다재 다능한 것은 물론이며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있다  두사람이 어떤 캐미를 보여주게 될지 기대해 달라고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는데요
새로운 조합인 만큼 기대가 많이되네요

 

 

 

이번 우리결혼했어요 조세훈,차오루 커플의 빈자리를 윤보미,최태준이
어떻게 채워줄지 기대해봐도 좋을 것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