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 issue

임창청 열애 ♥20대 요가강사와 열애 파헤쳐!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6. 9. 23. 12:08

임창청 열애 ♥20대 요가강사와 열애 파헤쳐!

 

 

안녕하세요?
아침부터 임창정 열애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녀는 18세 연하의 요가 강사라고 해요!
또한 이번 그의 신곡 '내가 저지를 사랑'과
연인에 과한 연과성 또한 새삼 시선이 쏠리고 있는데요~
임창정 열애, 파헤쳐 봤습니다!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이
20대 중반의 여성과 교제 중이라고 하는데요!
작년 초 지인 모임에서 알게 돼
그해 5월부터 연인이 됐으며 애칭은 순심이라고 해요~

 

 

임창정은 2013년 이혼했으며 슬하에 세자녀를 뒀는데요~
그러다보니 세간에는
'호기심으로 만나는 사이가 아니냐'는 질문도 있었지만
임창정은 '자신이 힘들때 옆에 있어준 사람'이며
'흠이 많은 자신을 보듬어 주고
있는 그대로 봐라봐주는 사람'이라는 말과 함께
'진지하게 교제중이며
아껴주고 지켜주고싶은 친구'라고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과 함께 임창정 열애에 대해 밝혔어요~

 

임창정 열애가 화제가 되면서
현재 각종 음악차트 1위를 달리는
임창정 자작곡 '내가 저지른 사랑'도
현재 연인을 향한 노래임을 짐작케 했는데요~
뮤직비디오에 실제 여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삽입하여
연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으며
20대 중반의 요가 강사인 그녀는
뮤직비디오 속 사진에서 보듯 상당한 미모에
키도 170cm가 넘는 장신인 것으로 전해졌어요~

 

임창정이 '저지른 사랑', 연하와 나누는 아름다움!
임창정열애 축하드리며
오래 오래 이쁜 사랑하시길 바랍니다^_^

나의 연애운 무료로 알아보기

나의 연애능력알고 연애고수에게 배워보기

숨은 나의이상형 찾고 소개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