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의도 불꽃축제 2016 서울 세계불꽃축제 사전행사와 명당자리!




2016 서울 세계불꽃축제는 8일 오후 4시30분부터 2시간 동안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에서 

외국인 관광객과 서울 시민들이 함께 즐기는 

서울 콘서트 2016를 연다고 했어요 

콘서트가 열리는 이유는 서울세계불꽃축제의 사전 행사로 추진된다는 점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 

여의도 불꽃축제를 통해 

서울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을거 같네요 





특히 올해 행사에는 태국 방콕, 중국 상하이 등에서 

서울 관광 홍보 부스 운영시 많은 관심을 보여준 

현지 관광객 1000여명을 초청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도 된다고 하네요 


 


여의도 불꽃축제 2016 서울 세계불꽃축제 사전 공연에는 

투포케이, 아이오아이, 마마무, B1A4 등 

아이돌 그룹이 출연할 예정으로 잡혀있네요 DJ DOC도!!!!!


내게 어울리는 미래배우자 알아보기 



콘서트는 유튜브나 아프리카등 다양하게 볼 수 있는거 같아요

이번 행사는 2016 서울 세계불꽃축제라는 서울의 대표 축제를 알리기 위함이래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서울의 다채로운 관광 콘텐츠를 알리니 뭐

좋은 일인거 같아 보이긴 하네요!! 

어쨌든 불꽃축제는 너무 기대돼요

빨리 봤으면 좋겠어요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자리를 찾아라!! ㅋ


- 애인과 함께 불꽃놀이 볼 가능성은 몇%? -

'Dail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트레스 해소법도 알고 연애도 하고~!  (0) 2016.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