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님과함께2 서인영 크라운제이 새부부로 합류!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6. 10. 18. 18:07

님과함께2 서인영 크라운제이 새부부로 합류!



님과함께2 허봉오봉 허경환 오나미 커플이

10개월만에 하차한다고하네요

그뒤를 이을 부부가 바로 서인영 크라운제이!

이 둘은 예전 우결에서 보여준 케미가 남다른 커플이기에

더욱 관심이 가는데요!

9년전에 가상커플로 사랑을 많이 받았기에 

더욱 집중되는것 같네요




성CP는 그둘을 섭외하게한 계기가 궁금했다고하는데요

그 둘은 우결이 끝난후에도 친하게지내오며

사귀는건지 친구인건지 사랑과 우정사이를 

넘나들며지내는게 독특해보였다며 

영화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때가 떠올렸다고하네요






개미커플을 그리워하는 시청자들이 

많기에 다시 제2의 도약이 가능할거라고 생각이드는데요

믿고보는 조합이되버린 두사람의 가상 부부생활이 기대되네요

두사람은 저번 출연당시 다시 가상결혼을 한다면 

결혼하게될것 같다라는 말까지 한 상황인데요

정말 두사람이 인연이 이어질까 기대되네요!



개미커플처럼 나와 케미좋을 미래배우자는 누구?






변호사미팅파티 나도 변호사남편 만나고싶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