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결혼정보사이트 ★ 여기가 진짜였네요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6. 10. 17. 18:46

 

 

나이도 어느정도 먹고나니 이제는 연을 만나고싶은 이 마음
결혼정보사이트를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친구들이 결혼해서 애도 낳고 와이프랑 알콩달콩
예쁘게 사는모습을 보면 확실히 부럽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상담을 받고 슬슬 결혼준비를 해야겠다 싶어서
강남결혼정보회사중 1위인 노블레스 수현에서
상담을 받기로 하고 다녀왔답니다
그 후기를 오늘 써볼까 하네요^^

 

 

 

 

사실 결혼정보회사 상담 받아본 적이 없어서
회사 규모가 어느정도인지 전혀 감이 안왔는데요
노블레스 수현은 회사내부가 진짜 크더라구요
얼마전에 확장이전했다고 하더니
확실히 깔끔하고 넓어서 좋았어요
회사가 잘 되고있다는걸 직접 보여주더라구요

 


사실 결혼정보사이트 여기저기 찾아봐도

잘 모르겠고 상담만 많이 받으러다니고나면

오히려 더 고민되는게 현실이랍니다

그런데 수현은 그런게 없더라구요

메리트자체가 달라서 느낌이 좋았어요

 

 

 

 

요즘 친구들사이에서 가장 핫한 주제는

남자친구,연예인도 아닌 결혼정보사이트인데요

첨에는 그게 왜 핫해?했는데

이유가 다 따로 있더라구요

요즘들어서 결혼 못하는 친구들이 늘고있다보니

결정사가 핫할 수 밖에 없었답니다

 

 

 

 

노블레스 수현은 내부 분위기도 너무 좋고

상담하는데 정말 친절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결혼정보사이트 노블레스 수현으로오길 참 잘했다 싶었죠

제가 원하는 조건이 많아서

좀 까다로우셨을텐데 전혀 그런내색 안하시고

차근차근 다 들어주셔서 참 감사했어요

 

 

 

 

 

사실 결혼정보사이트 모르는 사람들은

완전 어색하게 느껴지잖아요

하지만 그냥 맞선과 비슷하다고 보면 돼요

조금다른점이 있다면 내가 완벽하게 원하는 상대가

한번에 바로 나온다는점?!

 


그게 바로 결혼정보회사의 최고 장점이죠!

원하는 상대를 바로 만날 수 있고

결혼까지 도와주니까요

 

 

 

 

노블레스 수현은 매달 파티도 진행한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다른 결정사는 말만하고

다른 회사에 가입했던 친구는 파티 구경도 못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노블레스 수현은 진짜로 있더라구요

안그래도 다음주에 있다고 해서 한번 참석할 예정이에용ㅎㅎ

 

 

 

 

이제 솔로생활 청산하고 커플될 생각하니 너무 설레요

오늘 날씨도 풀리고 해서 기분도 좋은데

노블레스 수현을 통해서

성혼을 이루게 될 생각하니 넘넘 좋은거 있죠ㅠㅠ

아 그리고 수현은 다른곳이랑은 다르게

횟수제가 아닌 성혼제더라구요!!

모자란게 뭔가 싶엇죠~

 

 

 

 

친구들이 모두 부러워하더라구요

어떻게 한번에 그렇게 잘 찾아서 갔냐며ㅎㅎ

역시 제가 운은 좋은가봐요

괜히 다른곳 가지 마시고

바로 노블레스 수현으로 상담받는 길이

결혼으로 가는 가장 빠른 길인것 같아유 ㅎ

 

 

 

 

어머니아버지도 너무 좋아하셔서

다음에는 어머니 아버지랑 같이 방문하면서

가입에 필요한 서류챙겨서 가입하기로 했답니다!

확실히 상류층에다가 강남결혼정보회사중에 탑이라서그런지

끌리는것도 있고 메리트부터 다 달라요~

 


게다가 회원을 어찌나 생각하던지

스마트암검진 서비스도 있구요

이것저것 누릴 수 있는게 너~~무 많아서

계약하고 한번 더 꼼꼼히 살펴봐야겠네요ㅎㅎ

 

 

 


결혼정보사이트 처음부터 노블레스 수현으로

선택한 제가 장하더라구요

역시 한번뿐인 결혼인데 가입비보다는

회사선택이 중요하죠

 


다들 결혼정보사이트 고민하시지마시구

노블레스 수현에서 바로 진행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