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혼자산다 이선빈 그녀의 싱글라이프 미리보기


이선빈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한장의 사진 

"아쵸 엄마랑 촬영장 나들이. 정복당했다. 배에코딱지 묻은줄"

이라는 글과함께 올린 사진은

나혼자산다 촬영하며 찍은 사진으로 보여지고있는데요

이번주 배우 이선빈의 싱글라이프를 볼수있다고하네요!





리폼의 여왕이라는 이선빈은 

무지개 라이브에 첫 출연으로 독보적인 리폼솜씨와

생활력이 보여진다고하네요

알뜰하게 집안 살리믈 만들어 나가는가 하면

교과서급의 DIY의 정석을 모여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이네요!

반려견 아쵸를 위해 옷걸이로 만드는 개집을 도전하기도하고

이빨로 옷걸이를 고치며 털털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네요

엉뚱한 4차원 매력을 발산하여 더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있는데요






가구리폼뿐 아니라 화장품들을 

섞어 다양한 색을 내기도 한다고하니 여성분들은

좋은 팁들도 많이 알아갈수있는 방송이 될것 같네요

반전매력이 기대되는 이선빈 나혼자산다 본방사수하고싶네요!



나혼자살고있는 솔로분들이라면 

이번 할로윈은 여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