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존박 조현아 열애설 2년째연애?NO!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6. 10. 12. 11:29

존박 조현아 열애설 2년째연애?NO!





   

존박과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2년째열애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고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텐데요

본인에게 확인 결과 그것은 오보라고하네요!

둘은 그냥 정말 친한 친구사이라고 하는데요 이런 오보 

옳치않아옳치않아!



   



두사람이 정말 친한사이는 맞지만 

친구 그 이상의 감정을 나누는 사이는 아니라는것

괜히 열애설기사로 인해 두분의 사이가 어색해지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아예 근거가없는데  2년째열애중이라는 말이 왜 

나왔는지 많은 분들이 의아해하고는 있는데요 

두분의 우정에는 지장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소속사에서 본인 확인결과 

아니라고 하니 팬분들은 놀라지 않으셔도 되겠네요

뮤지션커플이 탄생하지않아 아쉽기는 하지만

두사람 각자 계속해서 많은 좋은 노래로 활동하셨으면 좋겠네요!



10월 와인데이 이벤트 솔로분들도이젠 즐기자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