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이시영 열애 한달째 연애중인 상대는누구?!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6. 9. 28. 14:10

이시영 열애 한달째 연애중인 상대는누구?!






진짜사나이에서 걸크러시매력을 보여주고있는 이시영씨가

열애중이라고하는데요 

상대는 요식업을 종사하는 일반인사업가로 알려졌습니다!

역시 쿨한 매력으로 이시영은 열애설을 바로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시영은 진짜사나이에서 합숙때문에 남자친구가 없다고 밝혔었는데요 

아직 교제를 시작한지 한달정도가 되어서 조심스러웠던것 같네요!

이시영열애 상대는 요식업 종사자로 남자다우며 자상하여

이시영을 많이 아껴주고있다고하네요!






연상의 사업가와 알콩달콩한 사랑을 엮어 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서로의 일을 응원하는 것은 물론 상대의 여러 부분을 챙기며 

아름다운 사랑을 하고있는것으로 밝혀졌네요

요즘 발군의 실력으로 주목도가 올라가있는 이시영씨의 열애기에

많은 관심을 받을것으로 예상되네요






주변의 관심에 너무 많은 신경쓰지않고 

두분이 행복한 열애 진행되었으면 좋겠네요!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