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한도전 정우성 아수라 특집 추격전 기대만발!!





무한도전 멤버들은 지난해 재능기부 경매쇼

"무도드림"에서 영화팀 막내스태프가 출연해 박명수 

이마때리기를 12만원에 낙찰받으며 

아수라 멤버들과의 만남이 시작되어 추격전특집까지 하게되었는데요!

아수라 특집으로 무도에는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김원해가 출연하여

많은 이슈가 되고있습니다




기죽지않으려는 무도 멤버들은 

한껏 멋을 부렸지만 정우성의 등장에 감탄하며

카메라에 잡히기위해 고군분투를 하였는데요

이어 등장한 황정민 곽도원에게는 못친소 가입을 권유하며

상반된 반응으로 웃음을 유발하였네요



아수라 멤버들은 추격전을 앞두고 

굉장히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게임도중 의도치않은 

브로맨스 현장까지 볼수있다고하는데요

아수라 배우들이 다시 재연한 

무한상사의 연기까지 선보인다고하네요





아수라 배우들은 추격전또한 놀라운 집중력과

승부욕으로 한편의 예능 느와르가 만들어졌다고하는데요 

예능에 잘 출연하지않는 정우성과 아수라 배우들의 출연이 너무 기대되네요

무한도전 멤버들과 케미가 좋을 것같은데요

훈남 게스트로 눈호강할 무한도전편이 되겠네요



나랑케미좋을 나의 연인은어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