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독교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가입후기예요!






미래배우자의 조건을 말하자면 

가장 첫번째가 저는 종교라고 바로 말할수있어요

그만큼 제 삶에 그리고 저의 가족에게

중요한 부분이기도 하죠 

환경에 차이라고 생각하기도해요

어렸을때 영국 유학을 오래해왔기때문에 

모태신앙이기도하지만 나라문화도 없지않아 있기에 

더 신앙심이 깊기도 한 것 같아요




한국에 돌아와서 친구들을 만나면 

항상 결혼이야기가 나오는데 그러면서 

남자친구 남편이야기하면서 소개팅을 해준다고하면

종교적인 면을 가장 먼저 이야기하는데 

잘 이해를 못하더라구요 그것이 우선순위라는것이

한번 그러고 나니 속편히 말도 못하겠고

소개팅도 안받게 되더라구요 



좋은 분들인것은 알겠지만 종교가 없는 분이

대부분이였기에 잘된 인연은 없게되고

그래서 어떻게 해야하나 싶은 와중에 기독교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수현은 제가 직접 여러 기독교결혼정보회사에

상담을 받아보고 최종 결정한 곳이예요





그만큼 상담내내 저와 너무 대화를 잘 해주신 

매니저분께 감사드려요 

여러곳 돌아다니면서 상담을 받는것도 

알고 계시면서도 뭔가 천천히 신뢰를 심어주신거 같아요

다른 기독교 결혼정보회사는 좀 급하게 

저를 설득하려고 했다면 

수현에서는 그런 느낌이 없었거든요






그렇게되니 더 주변에도 알아보게되고 더 관심갖게

되는것이 사람 심리인것 같아요

알아본 결과 가장 후회없을 선택인것 같았어요

기도를 통해서 그런 느낌이 온듯해요 

기독교 결혼정보회사 면서도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이기때문에

더 서비스들이 고퀄리티에 고품격인거 같더라구요







더 좋은 서비스 받고싶은거 당연한거잖아요

그리고 결혼하고싶은 배우자를 찾아주는 곳인데

저는 좀 더 제 자신에게 투자하고싶었어요

가족이 되는 사람이기에 중요하잖아요

그래서 기독교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에 가입하게 되었어요

다른분들도 꼭 노블레스 수현 상담은 받아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