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우 김소연 열애 인정 드라마로인연!




김소연 이상우가 열애설을 인정하면서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고 하였는데요

두사람은 가화만사성에서 호흡을 맞춘 후

드라마가 종영되고나서 연애를 시작했다고하네요




이상우 김소연는 여태 스캔들이 한번도 나지않았다는 

공통점이있는데요 

가화만사성 관계자는 촬영중반부터 두사람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았는데 종영즘에 실제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혔네요!

두 배우는 30대인만큼 만남을 결혼까지

신중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이상우 김소연 열애 인정으로

선남선녀커플로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고있는데요

예전 인터뷰가 다시 재조명되고있는데요

김소연은 상우오빠와 함께있으면 진실해지는 느낌이다

진실하고 순수한 눈빛을 하고있다라고 칭찬한 인터뷰가

다시 이슈가되고있네요

그때부터 호감이 있지않았을까 싶은데요 

두사람 행복한 연애하시길바래요 ♥



나의 인연을 찾고싶다면!




스피드상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