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아는형님 추석특집 아는누님들 찾아온다♥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6. 9. 9. 17:05

아는형님 추석특집 아는누님들 찾아온다♥







오는 9월 10일과 17일 방송될 아는형님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아는누님들의 등장이있을예정인데요 

지난설에 아는형님을 찾았던 박미선 조혜련을 필두로 솔비,박나래

,홍진영,조정민,허영지 등 화제의 여성방송인들이 아는 누님으로 출연한다고하네요

솔비와 홍진영은 형님학교 1회 졸업생인만큼 노련한 모습을 보이기도하는데요




10일방송은 형님학교를 배경으로 진행되는데요

아는누님들이 준비한 코너에서는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수 있는 

내용오르 질문공세를 펼지며 형님들과의 한판

개그대결을 펼친다고하네요 의외의 러브라인이 형성되며 

웃음을 자아낼거라고하네요 !



추석특집으로 17일에는 꽁트 "7형제추석인사이드"를 진행한다고하네요

어디서도 볼수없는 독특한 가족관계를 보여주는 것이 웃음 포인트가

될거라고하네요

아는형님 추석특집 기대가되는데요 

결혼적령기 솔로분들은 추석이 굉장한스트레스라고하는데요 


솔로분들이라면 참여해야하는 이벤트▼


미팅파티는 역시 수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