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이현재 김열 결혼 비주얼커플 10월 품절행!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6. 9. 2. 15:28

이현재 김열 결혼 비주얼커플 10월 품절행!

 

 

 

 

 

 

비주얼 커플인 이현재와 김열이 다음달

10월 3일 웨딩마치를 올린다고하네요

비공개 결혼식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가까운지인들에게만

청첩장을 돌렸다고하는데요  이현재 김열 두분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이현재의 결혼상대인 아내가 될 김열은 1살 연하로

피팅모델로 유명세를타기도 하였는데요

왕의얼글 드라마의 제왕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동을한것으로 알려져있네요!

 

 

 

이현재 김열은 친구처럼 지내오다가

1년전쯤 연인관계로 발전하게되었는데요

배우 이현재는 밴드 메이트의 드러머의 출신으로

이국적인 외모로 주목받아 광고모델 및 연기활동으로

폭넓은 활동을 하였는데요!

 

 

결혼후에도 좋은 연기활동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나도결혼하고싶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