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슬픈노래 ★ 눈물샘자극하자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6. 9. 1. 18:13

슬픈노래

 

 

 

헤어져서 후련하긴 하지만

막상 슬프긴 슬픈 현실

연애했던 상대방이 아무리 나빴어도

헤어진게 슬프긴 한 사실

 

인간의 감정은 누군가를 만날 때와

헤어질 때 가장 순수하며 가장 빛난다

-장 폴 리히터

 

 

 

 

 

슬픈노래

 

떠나는 사람, 남겨진 사람

-어반자카파

 

정말 아름답게 사랑했던 우리 이야기

그와 그녀의 흔한 이별 이야기

정말 뜨겁게도 사랑했던 우리 이야기

그와 그녀의 흔한 이별 이야기가 되어

어쩔 수 없는 거라고 핑계를 대는 나는 떠나는 사람

어쩔 수 없는 거냐고 몇 번을 되묻는 나는 남겨진 사람

 

 

 

 

슬픈노래

 

잡지 않았어

-어쿠루브

 

잡지 않았어 널 그때는 몰랐어

이렇게 아플줄은

이제야 알았어 니가 없는 나의 모습이 이래

 

 

 

슬픈노래

 

첫 이별 그날 밤

-아이유

 

수고했어 사랑 고생했지 나의 사랑

우리 이별을 고민했던 밤

서로를 위한 이별이라고

사랑했단 너의 말을 믿을게

 

 

 

슬픈노래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윤하

 

새로운 사랑 꿈을 꾸던 너

영원한 사랑을 꿈꾸던 나

바라보는 게 너무 달랐던 너와 나

 

 

 

슬픈노래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길구봉구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널 잊어내도록 널 씻어 내도록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남은 마음까지도 멀리멀리 날아갈 수 있도록

 

 

 

슬픈노래

 

 

어떤 사랑은

헤어진 뒤에

비로소

시작되기도 한다.

 

강지희 평론

<사랑의 시차>

 

 

 

 

 

★ 꿀잼 심리테스트 하러가기 click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