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진운 예은 열애 3년째 연애중 인정 ♡음악으로 소통!






원더걸스 예은가 가수 정진운의 열애설이 터졌는데요

둘은 3년째 연애중으로 열애설을 인정했다고하네요!

같은 엔터테이먼트에서 한솥밥을 먹으며

음악적인 교류를 통해 각별한 친분을 이어왔다고하네요!

음악이라는 공통 분모를 가지며 연인으로 발전됬다고하는데요






정진운 예은은지난 2014년 초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정진운이 미스틱으로 소속사를 

옮긴 현재까지도 예쁜사랑을 이어오고 있다고하네요

정진운 소속사는"정진운 예은 현재로 서로의 

음악에 대한 아낌없는 조언과 배려 ,지원을 통해 뮤지션

커플로서 아름다운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정진운 예은의 만남을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며

정진운 예은 열애에 대해 언급하였네요







그러면서 예은이 지난 정진운형의 결혼식에 참석하여

축가를 불러준것이 밝혀지며 이슈가 되고있는데요

예은 정진운 두 분 다 좋은 곡과 방송활동으로

좋은 모습모여주셨으면 좋겠네요 !

예은 정진운 열애 축하드립니다 ♥




나도  정진운 예은 처럼 연애하고싶다면 미팅파티 참여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