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무료결혼정보업체 ❣ 여기였어요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6. 10. 12. 17:24

 

 


행복한 결혼 생활에서 중요한 것은

서로 얼마나 잘 맞는가 보다

다른 점을 어떻게 극복해나가나이다.

 


-톨스토이

 


서점에서 지나가다가 이런 문구를 봤어요

이 문구를 본 순간 결혼생각이 번뜩 나더라구요

할 수 있을 때 빨리 하자

내 인생의 이쁜 순간을 남길 수 있을 때 남겨야겠다는 생각에

무료결혼정보업체를 알아보았어요

요즘에 친구들사이에서는 결정사가 정말 핫하거든요

 

 

 

 

"비 그치면 우리 산책할래요?"

짧지만 여자를 오래 웃게 하는 문장이었다.

 


이런 따듯한 말을 해줄 남자를 어디서 찾느냐가 문제였는데요

사실 요즘 현대인들에게 자연스러운 만남은 정말 힘들어요

결혼이 과제가되고 결혼생활이 고충이되는 현실이잖아요

20대때의 생각처럼 달달하기만한 그런 생활은

사실 조금은 힘들답니다

 

 

 

 

제가 무료결혼정보업체를 선택한 이유가 바로 그거죠

자연스러운만남 포기한지는 이미 오래에요

자신이 완벽하게 원하는 사람과

조금은 편하고 여유로운 결혼생활을 위해서는

결정사를 통해서 경제력이 비슷한 사람을 만나는게 좋겠다 생각했죠

 


사실 무료결혼정보회사는 확실하게 있지 않잖아요

하지만 제대로된 가입비에 적합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곳이

바로 노블레스 수현이랍니다

상류층전문이라는 메리트가 있는 결정사인데요

이미 결정사 알아보는 여럿친구들은 다 알더라구요

저만 몰랐나보아요

 

 

 

 

무료결혼정보업체 수현으로 선택한 이유는

바로 전문직 성혼율 75%이기 때문이랍니다

이정도면 성혼은 전혀 문제 없다고 봐도 돼잖아요

어느정도를 신경써주시는고 했더니

 


3 : 1시스템으로 매니저 총 세분이서 저 하나의

성혼을 위해서 관리해주시고 하더라구요

횟수제도 아닌 성혼제 진행이라고 하셔서

확실히 같은돈에 다른곳에서 하는것보다는

여기서 진행하는게 낫겠다 싶었지요

 

 

 

 

회사 위치도 신사역에 있기 때문에 방문하기 편하답니다

방문상담이 어려우신분들은 전화상담도 가능하나

아무래도 방문해서 실제로 듣고 확인해보는게 더 좋잖아요

아, 전 방문상담만 했는데도 브랜드 디퓨저 받았어요ㅎㅎ

매니저님이 정말 친절하셔서 좋더라구요

상담받고서 친구들한테 얘기하니

진작에 안가고 왜 이제갔냐고 한소리 들었네요ㅋㅋ

 

 

 

 

그리고 수현을 정말 믿을만한 이유가 바로

한국 소비자원에서 공개한

소비자 피해건수가 0.7%밖에 안된답니다

한마디로 1%도 안된다는 말이죠

그만큼 매니저님들이 성혼에 집중시켜주시는게 참 좋았답니다

 


결정사하면 여러사람들이

그냥 이런저런 사람 아무나 소개시켜주는걸로

아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절대 아니랍니다

자신이 원하는 외관모습,성격,종교,경제력,사상,가치관까지

대체적으로 다 맞춰주신답니다

글 시작하면서 말한 명언도 어느정도 참느냐였잖아요

이렇게 제가 원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면

안맞을 필요도 없겠다 싶었어요

 

 

 

 

그리고 수현이 무료결혼정보업체로 좋은 이유가 다 있답니다

바로 정말 깨끗하고 투명한 기업이라는 점

회원을 위해서 스마트암검진 서비스까지 제공해주시고

최근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정기후원을 시작했다고 해요

모자란게 무엇인가 싶었죠

 

 

 

 

자연스러운 만남으로 시작하는 연애도 좋지만

확실히 서로가 몰랐던 면모를 다 보려면

시간도 오래걸리고 속이게되는 경우도 있고

성격이 안맞다면 성격도 맞춰가야하고

이런저런 문제점이 참 많은데요

 


무료결혼정보업체를 통해서 만나게되면 그럴일이 없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연애를 할대는 정말 행복하지만

막상 맘에드는 사람을 못만나면

정말 시간낭비 감정낭비라는 생각이 많았거든요

 

 

 

 

그리고 수현을 무료결혼정보업체로 강추하는 이유가

바로 매달 파티를 진행하기 때문이랍니다

매달 다른컨셉으로 파티를 진행해주시기때문에

일대일만남이 부담스럽다 하시는분들은

파티에 참여하시면 될 것 같아요

 


부담없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된다고 하더라구요

확실히 노블레스 수현을 선택하길 잘했다 싶었죠

너무너무 좋답니다 저도 가입 완료했고

다음주에 첫 미팅이여서 설렌답니다

진작에 수현을 알았으면 좋았을이유가 바로

이런저런 무료이벤트가 많기 때문이랍니다

 


다들 결정사 여기저기다니지마시고

그냥 수현에서 바로 진행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