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추천 후기!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6. 12. 27. 17:32

 

 

 


평범하게 살고 싶다는 말이 가장 어렵다는 말이
먼지를 알고 있는 요즘이에요.
세상도 정신없고 하루하루가 신선한 충격을 주는
일들만 주고 있잖아요 최근 저희집에 좋은 일이 생겨서
얘기를 해 드릴려고 해요 뭐 다른분들한테도 도움이
되는 얘기이면 좋겠지만 어찌됐든 참고를 했으면 하는
바람에서 얘기 해보는 거니깐 알아주세요.
자 그럼 제 얘기를 시작해볼테니 들어봐주시겠어요?



3주 전 저희 언니가 시집을 가게 됐는데
그 이야기를 해보려구 해요.
우여곡절이 많았던 저희 언니... 4년정도
연애를 했다가 도저히 결혼 생각이 없었던
그 당시 남자친구 때문에 20대를 그렇게
허무하게 날려버렸어요 큰 상심에 쌓여있었는데
우연히 알게된 결혼정보회사 라는 단어 덕분에
그 어려웠던 시련을 이겨내고 행복할 수 있게 됐어요
처음에는 고민했을 때는 무슨 뭐 이런 곳을 알아보냐고
라는 생각이 저랑 언니랑 같았는데 한번? 이라는 고민이 이렇게~~




가장 끌렸던 것 중에 하나가 아는 사람을 통해
만나지 않는다는 거에 한번 해볼까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러면 어떻게 그 많던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할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인터넷 포털에서 여기저기
검색도 해보고 혹시 경험자가 있나 찾아도 보구요
또 결혼정보회사추천 하는 곳이 있는지도 확인을 하구요

 


다른 얘기 다 듣지 않았어요
다른 사람들의 말을 한번씩 부정적으로 보니깐
믿을 수가 없겠더라구요! 그래서 다른건 다 필요없고
가장 시끄럽지 않는 그러니깐 소비자들이 피해를 받다는
사례가 없는 곳을 택하자!! 라는 생각을 했어요!
그러니깐 답이 쉽게 나오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확인해보세요 한국소비자원에서 결혼정보회사를
조사한거에요

 

- 한국소비자원 결과보기 -



 

 

그럼 가장 이름 있는 곳중에 해당 목록에
없는 곳을 어. 딜. 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봤더니
노블레스 수현 이였어요! 일반을 상대하는 곳은 아니고
노블레스를 지향하는 곳이였지만 저희 언니는 충분히
직업도 직업이고 S사 연구원으로 있거든요!
또, 저희 집이 다른집에 비해서 떨어지지 않는 곳이기 때문에!
저희 부모님께선 규모가 있는 사업을 하고 계셔서
부족함 없이 자라왔어요 그래서 전혀 가입의 방해는 되지 않았어요



정하고 나서 적극적인 저의 성격 탓에
바로 전화를 통해서 문의하고 상담 예약까지 일사천리로 진행했어요
그렇게 바로 상담을 노블레스! 수현 결혼정보회사를 누구의 추천도
받지 않고 갔는데 정말 상담 받기를 잘했었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됐었어요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아직도 생생해요!
상담받을 때도 좋은 얘기들도 많이 해주시고 행복에 대해서도
얘기를 많이 해줘서 참 좋았어요


그렇게 6개월정도 소개를 받았어요
6개월 째에 지금 저희 형부를 만났거든요
정말 좋은 집안, 좋은 학력, 좋은 직업 등등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의 수준들이 상당하구나 라는 걸
옆에서도 놀랄 수 있었어요... 제가 만약
결혼을 하지 않았더라면 가입을 했을지도 몰랐겠어요
지금 저희 형부는 작은 개인병원을 운영하고 있는 분이에요
너무 따뜻하고 저희 언니한테 너무 잘해주는 모습이
너무너무 보기 좋아요!!
앞으로도 변하지 않고 항상 즐겁게 살았으면 좋겠어요!

 

 

혹시나 결혼정보회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상담만이라도 받아보세요 좋은 얘기 듣고 오실 수 있을거에요

 


- 베테랑 매니저님께 무료상담받기 -

 


- 프라이빗 파티신청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