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후기 노블레스 수현에서~

 


저는 3달전에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에 가입을 하게 됐어요!
2017년도에는 그 어느때보다 설레고 좋은 일만 있을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그 이유는...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을거 같거든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후기를몇자 작성해볼까 해요
지금은 사귀는 사이는 아니지만 좋은 기분으로 만나고 있는 분이 한분 있어요
매칭 매니저님께 사전에 사진을 볼 수 있냐고 물었었는데
개인정보 때문에 사진 공개는 안된다고 하셨어요
해외에 있거나 유학하는 분들끼리는 서로가 동의하에
가능하다곤 했지만 저는 그런 상황은 아니였기 때문에...

 


그래서 만나기 전에 굉장히 걱정이였어요
정말 내 스타일도 아닌데 나오면 어떡하나라는 그런...
TV에서 보면 그냥 말도 안되는 분 나올까봐
하지만 노블레스 수현은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답게 제 걱정을 한번에 날려줬어요
너무나 훤칠하시고 젠틀한 분이 나오셨거든요
저랑 매니저님이랑 진짜 많은 대화를 했었는데
제가 원하는 이상형과 흡사한 분이 나오시더라구요

 

 

사실 결혼정보회사를 믿을 수 있을까가 가장 큰 불안감이였어요
하지만 경험해보니 걱정은 걱정을 낳는다고 믿고 나를 맡기니 괜찮더라구요
지금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는 분의 직업은
회계사이신데 회계사라고 하면 굉장히 깐깐하고 어려울거 같은데
저에게는 너무 따뜻한 분이에요 위트도 있구요
점차적으로 만나는 횟수가 늘어나고 있어서 저도 만족하고 있어요!

 

 

집도 서로 강남이라 가까워서 좋구요! 재밌는건... 전 고대
그분은 연대 이걸로 말장난도 많이하고 그랬어요
고연전이다 연고전이다...이런..ㅋㅋ

 

 

전에도 다른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한적이 있었지만
횟수만 채우고 끝나버렸어요 다른곳들만봐도
저같은 분들이 몇분 계시더라구요
다시 이렇게 성의 없는 부분이 싫어서 노블레스 수현을 선택하게 됐어요

 


상담을 받다 보면 매니저분들이 다른 곳을 자꾸 비방하는
그런 분들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다른 곳을 안좋게 말하는 곳은
아니다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노블레스 수현은 타업체의 비방이 아닌
각 업체마다 장점들을 얘기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좋은 인식이 생길 수 있게 됐구요
또, 한국소비자원에서 보니깐 노블레스 수현은 피해건수가 가장 없는 곳중에
한 곳인 부분도 좋았어요

 

 

대부분 만남이 성사는 주말에 많이 되는거 같아요
다들 하는 일에 바빠서 평일에는 만나기가 어려워 하더라구요
사실 저는 연구원인데 출퇴근이 자유로워서 큰 문제가 되진 않지만... 
만남을 갖고 하루 이틀후에 매니저분께서 지속적으로 관리해줬어요
상대방이 좋았었다 넌지히 얘기해주더라구요

 

 

혹시 이번에 좋은 감정으로만 끝나게 된다면 미팅파티에 한번 나가볼 생각이에요
노블레스 수현은 매달 파티가 진행되는데 컨셉에 따른 파티들이 열리더라구요
와인파티도 있고 직업별 파티도 있는거 같구요!
확실히 수현은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이루어져 있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같아요!
이상 저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후기였습니다!

 

 

- 컨셉별 미팅파티 신청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