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유 장기하 결별 4년연애종지부 이유는 사생활,





아이유 장기하 커플이 교제 3년여만에 

이별했다는소식인데요

2013년 라디오에서 DJ와 게스트로만나 인연을키워왔던

아이유 장기하는 공개연애로 많은 놀라움을 주기도했는데요

아쉽게도 결별하였네요.







아이유 장기하 결별 이유는 

두사람이 자신의 일에 매진하게되면서

자연스럽게 소홀해졌다고하네요

아이유 장기하는 서로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했다고하네요

결별한지는 일주일 정도 됫다고하는데요

그래서 결별의 아픔을 딛고일어날수있도록 많은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발표하였네요











아이유 장기하는 2015년에 열애를 인정하였는데요

아이유는 "만난 지는 2년 가까이 된다. 제가 첫 눈에 반했다"며

 "배울 것이 많고 고마운 남자친구다. 좋고 싸우고 섭섭해하고 고마워하고 하는 평범한 연애를 하고 있다"

라고 말한게 재조명되고있는데요


장기하 또한 "지난 2013년 10월, 제가 진행하던 라디오에서 아이유와 대화를 나눈 뒤 

'이 사람 정말 멋진 사람이구나' 느꼈다"고 소회를 밝힌 바 있다.

11살의 나이 차이로 세간의 관심을 모은 두 사람의 열애가 3년여 만에 끝나면서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네요









아이유 장기하 결별 3년여만의 종지부 된것은 아쉽지만

두분다 좋은 음악작품으로 치유되셨으면 좋겠네요

좋은선후배사이로 남기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