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커플매니저 ♥성혼의달인을 소개합니다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7. 2. 14. 15:30

커플매니저 ♥성혼의달인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3개월후 5월의 신부가 될 예비신부입니다~
예비신부라는 소개 정말 해보고 싶었는데ㅎ
드디어 제가 예신이 되네요ㅎ
제가 이렇게 예비신부가 되기까지
저의 커플매니저님의 덕이 가장 컸는데요~
업체를 이용한지 반면만에
고속으로 결혼을 하게 됐으니
정말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린답니다~

 

 

제가 이용해서가 아니라
최근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는데
국내에 업체가 워낙 많다보니
정작 본인에게 잘 맞는 곳을 고르는데
어려움이 많은거 같더라구요~
저도 처음에 결혼정보회사를 알아볼때
결혼은 인륜지대사라고 할만큼
누구와 결혼하느냐에 따라
나의 인생이 좌지우지 하기 때문에
많이 고민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누구나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할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몇가지 있겠지만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부분은 맨파워!
커플매니저의 역활인데요~
물론 튼튼한 내실과
고객중심의 경영방침도 중요하지만
실제로 매칭을 진행하고
나의 가까이에서 그 과정을 쭉 지켜보고
컨설팅해주는 분이 커플매니저이기 때문에
저의 조력자가 되어 도와주실분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저를 담당해주신 커플매니저님은
업계에서 독보적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대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백정숙매니저님인데요~
결혼정보업계에 종사한지 10년 이상으로
두달동안 15쌍 이상
성혼의 쾌거를 이룬 경력도 있고
지금까지 총 450쌍 이상을 성혼시키셨다고
기사에도 났더라고요~
제가 이 기사를 보고
노블레스 수현에 찾아갔던 기억이 나는데요~
그런 어마어마한 경력을 통해
성혼의 여왕이라고 불리고 계시며
제가 백정숙전무님을
저의 담당 커플매니저로 선택한 이유도
그 때문이랍니다ㅎ

 

 

그리고 지금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한지도 반년
그리고 3개월 뒤 결혼을 앞둔 예신으로서
직접 이용해보고
백정숙전무님과 인연을 이어가보니
수많은 성혼을 성사시킨 비결은
고객들과의 소통이신거 같아요~
단순 프로필만 보고 하는 매칭이 아니라
심층상담을 통해 파악된 개개인의 성향
그리고 프로필을 통해
100% 수작업으로 감성매칭을 해주시기 때문에
매칭 두번만에 성혼을 시킨 경험도 많으시고
높은 성혼율을 올리신거 같더라구요~

 

 

특히 노블레스 수현은
상류층아이덴티티가 확고하여
정재계, 명문가, 유학파,
자산가, 전문직, 신흥 재력가 등
노블레스 회원을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철저하고 체계적인 매칭 시스템으로
고객들의 권익을 준수하고 있는데요~
특히 횟수 차감식으로 진행되는 타업체와 달리
고객이 성혼할때 까지 무제한으로
매칭을 진행하기 때문에
교제율과 성혼율이 높을 수밖에 없는거 같아요~
(2년 연속 전문직 성혼율 75% 이상 달성)

 

 

나의 성향을 가장 잘 파악하고
나의 결혼 이상향에
가장 가까운 사람을 만나는 가장 빠른 방법!
그리고 내가 원하는 경제적 안정성을 갖췄는지
성격, 가치관, 가정환경은 어떤지 등
결혼에 대한 가장 큰 조력자!
저는 백정숙매니저님과 함께라면
평생의 반려자를 찼을 수 있따고 생각해요~
그럼 모두 좋은 인연 만나시길 바랍니다^^*

 

결혼정보업계 소비자 피해 건수 알아보기
백정숙매니저님께 스피드 무료 상담받기
수현 가입비 미리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