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결혼정보회사가입비 아끼는 방법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7. 3. 6. 16:15

결혼정보회사가입비 아끼는 방법

 

 

작년에 결혼식 올리고 신혼 5개월차인 새댁인데요
정신없이 결혼준비하고 신혼집에 가구나 식기 인테리어 등등
준비한다고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요
저는 늦었다면 늦은 나이로 결혼을 하게 됬는데요
조금만 더 늦었으면 어떻게 시집 가나 ~싶었어요
사람사는게 똑같고 나이가 차면 결혼하고자 하는 마음은
당연히 생기게 될 수 밖에 없죠
그러면서 조금 더 좋은 조건 조금 더 좋은 배우자를
만나기 위해 많은 만남을 가지게 되잖아요
소개도 받고 맞선도 나가도 뭐 어디 대학교를 나왔고 지금 직업이 뭐다 ~
솔직히 안따지면 이상하다고 봐요

 

 

조금 더 좋은 배우자를 만나기 위한 선택중
가장 현명한 투자가 저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였어요
내가 원하는 이상형이 있는 것 처럼 내가 만나고자 하는 조건들이
있는 것 처럼 그 조건이 부합되는 인연을 만나고자 하고
그런 부분들을 만족시켜 줄 수 있는 곳이 상류층결혼정보회사라고 생각해요
처음에는 호김심이었지만 막상 알아보고 상담 받아보니깐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아 여기서는 진짜 내가 원하는 배우자를 찾을 수 있겠다
라는 확신이 오는 곳을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노브레스 수현이었어요

 

 

국내에는 많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가 있는데요
상류층이라고 해서 꼭 상류층만 가입해야되는건가? 솔직히 좀 부담이긴 했어요
막상 알아보니 꼭 그런 것 만은 아니더라구요
조금 더 좋은 조건을 가진 분들과의 만남을 주선하는게
상류층결혼정보회사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수현은 상류층 답게 회원의 수준도가 다른 곳에 비해 월등히 높은데요
지금 제 남편도 그렇지만 전문직,법조계,대기업,공기업,외국계기업,ceo등
엘리트 회원을 많이 보유하고 있어요

 

제 친구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에서 유명하다고 하는 곳에서 진행했었는데
처음 상담과는 달리 처음부터 너무 아닌 사람을 소개해주더라
어떻게 상담때와 말이 이렇게 다를 수가 있냐고 소송까지 갔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만큼 처음에는 정말 결혼시켜줄 것 처럼 말하고 뭐든 다 해줄 것 처럼 말하지만
막상 가입하고 진행이 시작되면 불만이 터져나온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가입전에 소비자 피해건수를 보시는게 좋아요
거기서 수현은 가장 낮은 거의 0% 라고 볼 수 있는 피해건수를 보여주고 있어요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의 장점은 감정소모와 시간낭비를 최소화하고
진중한 만남을 가질 수 있으며 오로지 결혼에 집중 할 수 있다는게 장점인 것 같아요
여자라면 한번쯤은 생각하실 거에요 '좋은 남자 만나서 시집 잘 가고 싶다'
이거야말로 여자의 로망 아닐까요? 그래서 많이들 업체를 방문하게 된다고 해요
하지만 아직까지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에 대한 신뢰와 안좋은 시선을
가지신 분들도 많다고 생각해요 매체를 통해서 안좋은 기사와 사실 확인 되지 않는
일들을 부풀려서 매체에 노출 시킨다고해요 저도 안좋은 시선으로 바라 봤던 사람 중 한명인데요
근데 막상 이용해보면 생각이 달라지게 되요
내가 원하는게 있다면 그만큼의 용기와 노력도 당연히 필요 한건데요
하물며 내가 원하는 배우자를  위한 것 이라면 당연히 필요하답니다
용기와 기회 그리고 실천!

 

 

결혼하고 싶다고 해서 배우자가 턱!하고 나오는게 아니랍니다
자신도 가꾸고 용기를 내시는게 가장 중요해요
결혼에 의지만 있다면 못할 거 없다고 생각해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알아보고 계신다면 꼭 제대로 알아보세요
요즘은 피해사례도 너무 많고 아깝운 돈 날리지 마시고
유명하다고 해서 다 좋은건 아니더라구요
확실하다고 느껴지는 곳 그리고 본인이 직접 알아보고 기준 잡으시고
그 기준에 맞는 곳으로 !
멋진 배우자 만나시길 바라구요 기도할게요 ~! 

 

 

수현 무료 상담 받기

 

가입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