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결혼정보회사추천 믿을 수 있나요?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7. 3. 6. 16:21

결혼정보회사추천 믿을 수 있나요?

 

 


제일 친한친구가 결혼한다는게 무슨 기분일까 했는데
자식을 결혼시킨다는게 이런 느낌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
결혼식에서 친구 부모님 보다 더 울었던 것 같아요
대학교때 부터 기쁜일 슬픈일 함께 보냈었는데
떠나 보낸다고 하니깐 막 허전하고 아쉽고 청승이였어요

 

 

 

친구는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결혼했는데요
친구가 결혼정보회사 알아보러 다닐 때 저는 관심이 없어서
흘렫드곤 했는데 시집 잘 가는거 보고 나도 한번 알아 볼까 생각 들더라구요
그래서 친구한테 결혼정보회사추천 좀 해달라고 하니깐
자기가 이용했던 곳 이랑 몇군데 추천 해주더라구요

 

 

저는 결혼정보회사가 이렇게 많은지도 몰랐고
방문상담 받았을때 덜컥 가입 할 뻔 했어요
뭔가 말빨에 휘둘린다고 해야되나?그런 느낌이었어요
친구도 결혼정보회사추천 해줬을때 절때 휘둘리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그러다가 손해 본다는둥 후회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여러군데 방문상담 해보니깐 기준점을 잡을 수 있었어요
회사 선택이 제일 중요한데요
경영방식과 서비스 질 차이와 성혼율,피해사례를 꼭 확인 해야되요

 

 

저는 지금 노블레스 수현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친구는 친구를 닮아 간다고하죠? 친구가 이용했던 곳으로 갈 수 밖에 없더라구요
서비스 또한 차원이 다르고 무엇보다 성혼율과 고객만족도가 제일 높았어요
또 제 친구가 이용하고 결혼을 했으니 믿음이 가더라구요
어느 곳이든 고객만족도가 높다는거는 수현을 이용해보고 다들 만족한다는 얘기잖아요
한국소비자보호원 소비자 피해건수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수현은 소비자 피해건수가 거의 0% 일 정도로 피해건수가 없기로 유명하죠

 

 

수현은 다른 곳과 달리 횟수제 진행이 아닌 성혼제 진행인데요
1년동안 성혼까지 무제한 매칭을 받을 수 있어요
횟수제로 진행되는 곳은 횟수를 맞추기 위해 기계적으로 매칭을 성사 시키는데요
그러면 자신이 원했던 조건의 배우자가 나오는게 아니기 때문에 불만이 생길 수 밖에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매칭이 들어가기 전에 서류인증을 통해 저의 신원인증을 완료해야 매칭이 들어간다고 해요
그만큼 상대방에 대한 신뢰도도 쌓이며 서로의 피드백을 통해서 곤란한 상황을 만들지 않아서도 좋았어요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이다 보니깐 주 고객층이 전문직,법조계,자산가,대기업 등 남성,여성 회원을
보유하고 있어서 급이 다른 만남을 진행 할 수 있어요
이래서 결혼정보회사추천 해달라고 하면 대부분 수현을 소개시켜주는 것 같아요
대학 동기들도 결혼정보회사추천 받아서 많이들 이용하고 결혼까지 성공하던데
성혼율 높은 곳은 다르긴 다르다고 느꼈네요

 

 

또 하나 친구들 사이에서 유명한게 파티 인데요
수현은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중 유일하게 매월 파티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매월 새로운 컨셉으로 진행이 되며 전문 파티mc분 과 파티플래너 분들의 진행아래
파티가 진행되기때문에 한분한분 교감이 가능하며 맛있는 음식도 먹고 와인까지 한잔 하면서
인연 만들기로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다음달에 파티 참가 하겠다고 이미
커플매니저님께 말씀드렸어요 ㅎㅎ

 

 

저는 가입한지 얼마 안됐지만 뭔가 착착 진행되는 느낌과
진짜 한 사람의 결혼을 위해서 이렇게 노력해주시는구나 싶고
저의 입장에서 생각해주시고 이해해주시니깐 안심이 되더라구요
2017년 안에는 꼭 결혼시켜줄게요 하시는데 얼마나 든든하던지요
결혼에 의지만 있다면 안되는게 없다고 용기도 주시고
이제 서류인증 끝났고 다음주에 미팅 들어가는데 벌써부터 설레네요
결혼정보회사추천할 만한 곳은 많지만 저는 수현만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은
없다고 생각해요 안전하고 피해없게 신중하게 선택하시길 바래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수현 무료상담 받기

 

가입비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