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결혼정보회사가입비 ★꼼꼼하게 비교해보자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7. 3. 17. 16:57




결혼정보회사가입비 ★꼼꼼하게 비교해보자



로망이자 꿈꿔온 결혼

어떤 길을 선택해야 가장 빠르고 안전할까요?

저는 결.혼.정.보.회.사.를 찾아가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해요

결혼적령기 그리고 결혼을 꿈꾸는 많은 사람들이

결혼이라는 같은 목표를 갖고 자신의 짝을 만나는 곳이기에

가장 빠르고 안전한 길이 아닐까 생각하거든요

하지만 인생 단 한번뿐인 결혼

소중한만큼 많이 알아보고 결정하는게 후회없는

선택이 되지 않을까요?





결.혼.정.보.회.사. 가입에 앞서 많은 생각을 하고

또 고려해가며 선택을 내리는건 당연한 일

그 중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결혼정보회사가입비에 대해

이야기해볼까해요

금전적인 측면 그리고 시간적인 측면 2가지 모두

현명하게 아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그 방법을 선택해야 하지 않을까요?

그 방법 제 나름의 노하우를 말씀드릴게요




인생에 단 한번뿐인 결혼

그 소중한 결혼을 도와줄 파트너를 찾고 있다면

가장 중요한 조건 4가지를 기억해주세요


첫번째. 결혼정보회사가입비를 투자할 수 있는가

두번째. 동종업계 순위는 높은가

세번째. 제공하는 서비스의 품질은 괜찮은가

네번째. 내 결혼을 믿고 맡길 수 있을 정도로 신뢰할 수 있는가


4가지 조건 모두를 충족하고 있다면

가입을 망설일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요

저는 그 4가지 모두를 충족하는 곳을 찾아

지금 행복한 신혼생활을 하고 있거든요~





제가 많은 사람들의 축하와 축복을 받으면서 결혼식을 올릴고

또 사랑하는 제 남편을 만날 수 있도록 도와준 곳은

'노블레스 수현'이었어요

제가 수현을 찾아가고 또 선택한건 제 인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선택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제가 다른 곳이 아닌 수현을 선택한 이유는

지불하는 결혼정보회사가입비보다 제공받는 

서비스가 더 크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에요

수현은 다른 곳과는 다르게 결혼정보회사가입비에 따라서

서비스 즉, 만남의 횟수가 정해지지 않았어요

결혼 미래를 함께 할 배우자를 만날때까지 계속해서

만남을 제공해줬어요

회원이 바라는 성혼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죠

그래서일까요?

수현은 2015년 2016년 2년 연속 75%가 넘는 높은 성혼율을 자랑하고 있더라구요





결혼정보회사가입비가 아깝지 않은 수현은 높은 동종업계 순위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결혼정보 / 중매분야에서 TOP2에 선정될 만큼 높은 순위를 자랑하고 있었고

노블결혼정보회사로써는 No.1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고 해요

물론 순위가 전부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높은 순위 역시 제 마음을 움직였던 하나의 요소였어요

"아무런 이유와 노력 없이는 높은 순위를 자랑할 수 없겠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직접 가입하고 수현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아보니

수현의 높은 순위의 이유를 단번에 알 수 있었어요




인생 단 한번뿐인 '결혼' 

결혼정보회사가입비가 아깝지 않은 곳을 선택해야하지 않을까요?

저는 수현에 가입하고 제가 지불한 금액보다 많은 것을 얻었기에

아깝다라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았어요

저 한명의 회원에게 베테랑 매니저 3분이 전담해주시며

제가 바라는 배우자의 조건과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주셨어요

그리고 사소한 것 하나 놓치지 않고 마치 자신의 일처럼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신경써주시고 도움을 주시는 모습에

베테랑이라는 단어가 떠오르더라구요

그리고 결혼정보회사가입비가 아깝지 않았던건

수현은 결혼을 꿈꾸는 많은 사람들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파티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었어요

특히 수현의 파티는 이미 입소문이 자자하게 나있더라구요

노블결혼정보회사 중 유일하게 매달 파티를 진행하고 있고

또 매달 다른 컨셉의 파티를 기획하고 있기에

원하는 컨셉 파티를 신청할 수 있었어요

수현의 파티가 입소문이 날 수 있었던건

높은 성혼율이 바탕이 되고 있기에 가능하다고 생각해요

매 파티마다 50%가 넘는 커플 성사율을 자랑하고 있다고 해요

결혼을 꿈꾼다면 그리고 자신의 짝을 찾고 싶다면

수현이 진행하는 파티에 한번 참여해보시는걸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요소

'믿음' 그리고 '신뢰'

아무리 좋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해도 신뢰가 가지 않는다면 가입할 수 없겠죠

TV, 인터넷에서 결혼정보업에 대한 부정적인 기사를 접한 적이 있어서

가입 자체가 꺼려지기도 했었지만

수현은 제게 믿음 그리고 신뢰를 줬어요

업계 가장 낮은 피해건수를 보유하고 있어서 신뢰할 수 있었어요

0.7%라는 낮은 피해건수를 확인하고 가입에 대한 결심이 섰었죠

그리고 혹시 모를 피해에 대비해 책임보험에 가입하고

철저한 신원인증을 진행하고 있어서 제 결혼을 믿고 맡길 수 있었어요


동종업계 피해건수. 피해사례 확인하기





높은 업계 순위와 성혼율 그리고 신뢰를 주는 피해건수를 자랑하고 있는 수현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기업이더라구요

국내에서는 결혼정보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으로

또 해외에서는 세계적인 시상무대인 스티비어워즈에서

2014년 2015년 그리고 2016년까지 3년 연속

'올해의 기업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었어요

한번의 수상도 쉽지 않을텐데 3년 연속 수상하고 있다는건

대단한 일이 아닐까요?


행복한 결혼에 대한 길을 찾고 있다면

그 길을 안내해줄 수현을 찾아가보시는걸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수현을 통해서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고

저 역시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기에 자신있게 추천해드릴 수 있어요

결혼정보회사가입비가 전혀 아깝지 않은 '노블레스 수현'

이제는 혼자가 아닌 옆에 누군가와 함께 하고 싶다면

'수현'의 도움을 받아보는건 어떨까요?





>> 노블레스 수현 스피드무료 상담받기 <<


>> 설레는 만남이 시작되는 수현 미팅파티 신청하기<<


>>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비용 알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