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선택 방법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7. 3. 29. 11:48
주변의 소개도 점점 끊기고 있고
어디서 어떻게 만나야할지도 모르겠고
심란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어요
결혼은 해야되는데 결혼하고 싶다고 짠하고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사람을 다시 알아가고 맞춰 나간다는것도 힘들고
그냥 내가 원하는 조건의 상대만을 만날 수 있는
결혼정보회사 알아봤어요
저한테 결혼정보회사 이미지는 딱히 좋지는 않았는데
사람 맘이라는게 급하면 뭐라도 붙잡고 싶고 그 마음 아시죠?

 

 

 

원래 생각도 없었는데
친구가 회사 통해서 지금 교제 시작했거든요 
남자친구분이 의사시더라구요
솔직히 좀 부러웠어요 나도 이용하면 내가 원했던 직업군을 가진
상대를 만날 수 있을까 하는 기대감 ?
그래서 친구한테 물어봐서 간 곳이 수현이에요
수현은 노블 회사 인데 일반 결혼정보회사도 있지만 노블 회사는
조금 더 퀄리티 높은 서비스와 회원의 수준도가 높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상류층결혼정보회사를 간다고 해요
친구도 소개 받고 반신반의하면서 갔는데 교제 시작하고
잘 선택한 것 같다고 자랑자랑을 ,,,
저는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시스템을 전혀 몰랐기 때문에
친구가 알려주더라구요

 

제 친구는 하나에 집중하면 끝까지 파는 성격이라서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정보를 다 찾아봤더라구요 ㅎㅎ
처음에는 결혼정보회사추천 이라고 해서 읽어봤는데 좀 광고 같기도 하고
후기글들을 읽어보면 저거 다 홍보라면서 믿지 말라는 말들도 너무 많았고
제대로된 회사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꼭 유명하다고 좋은 건 아니라고 해요
특히 가입전에 그 회사에 대한 정보를 파악하고
그 회사를 이용해 본 사람의 후기 글도 읽어보고 혹시 피해는 없는지
회원 수는 많은지 또 그 회원들의 질은 어떤지 파악하고 가입하는게 좋데요

 


일반 결혼정보회사추천하면 솔직히 이름만 대면 다 아는 그런 곳도 있고
정말 많은데요 근데 그냥 일단 결혼정보회사는 횟수제로 진행이 되고
횟수제이고 일반 결혼정보회사이다 보니깐 비용이 저렴하다는 큰 장점이 있지만
횟수제는 기계적인 면이 있고 한사람한사람에게 집중하는게 쉽지 않다해요
그만큼 회원수는 많지만 관리가 안된다는 회사도 많데요
그래서 성혼율은 물론 만족도가 낮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래서 친구가 눈을 돌린게 바로 노블 회사에요
결혼정보회사추천으로 많은 곳이 있지만 제 친구가 진짜 괜찮았던게
바로 수현이었어요
노블 회사도 유명하다고 하는 곳들이 있지만 찾아보니깐 피해사례가 너무 많았더레요
절대 가지마라, 진짜 가입하는 동시에 말이 달라지더라,환불해달라고 하니깐 딴소리하더라
뭐 소송까지 갔다는 말까지 안좋은 글들이 많아서 쳐다도 안봤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회사 선택함에 있어서 이런 글들을 읽는 것도 좋지만
직접 방문해서 상담받아보고 따질거 다 따져서 가입하시는게 좋아요
자기가 궁금해 하는걸 직접 물어보고 직접 듣는것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수현의 장점을 말하자면 일단은 피해사례가 가장 적었고
횟수제 진행이 아닌 성혼제로 진행이 되었구요
가입과 동시에 커플매니저,매칭매니저,치프매니저 세분이 저의 결혼에 대한
케어가 들어간다고 해요 충분한 피드백을 통해서 첫 상담시에 조건을 다 말하지만
막상 만나보면 이런부분은 좀 별로더라 이부분은 보류해주세요 하는 일들이 생길 거 아니네요
그런 부분을 피드백을 통해 전달하니깐 만남에 있어서 만족도가 높고 성공률이 높다고 해요
그만큼 수작업으로 매칭을 진행하기 때문에 기계적인 횟수제에 비하면 장점이라고 봐요

 

 

 

 

 

노블 회사라고 해서 마냥 비쌀거라고 생각하시는데
자신이 받는 서비스에 비하면 또 회원의 수준도에 비하면
이정도의 투자는 해야된다고 봐요 또한 투자가치가 있기때문에 아깝진 않았어요
저도 지금 친구를 교제까지 성공시켜준 커플매니저님한테 케어 받고 있는데요
진짜 오로지 저만을위한 서비스가 너무 마음에들고
맘 편하게 불편사항이라던지 이런부분을 강조해주세요라던지
요구사항을 편하게 말해도 된다는게 진짜 편의를 많이 봐주시는구나를 느꼈어요
다음주에 첫 미팅 들어가는데 오랜만에 만남을 가질려고 하니깐 조금 설레기도 하네요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됐지만 느낌이 좋네요
결혼정보회사추천 해달라고 하면 저는 1순위로 꼭 수현 소개 시켜줄 것 같아요 ㅎ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수현 무료 상담 받기

 

가입비는 얼마정도?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