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결혼정보사이트 낱낱히 파해쳐 봐야해요☜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7. 4. 4. 18:29

 

결혼정보사이트 낱낱히 파해쳐 봐야해요☜

 

 

 

연애만을 생각하고 새로운 사람을 만난다면

부담이 크지 않겠지만

아무래도 결혼을 생각하고 만나는 만남은 부담도 되고

걱정이 앞서는게 사실인거 같아요

저부터가 그랬었으니깐요....

결혼은 현실적인 문제이기 때문에 가장 신중하게 생각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동생을 통해서 소개팅도 많이 받아보고

연애도 했었지만 결혼까지 생각하기는 어려웠어요

이번생엔...결혼은 포기해야 하나 이생각이 들 무렵!

제 친구 중 하나가 결혼정보사이트를 말해주더라구요

처음엔 정말 생소했어요 ~

 

 

 

 

그래서 일단 제가 결혼정보사이트를 돌아보고

발품을 팔아서 알아보기로 했어요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상담은 돈이 들지 않기 때문에 ^^

기대반 설램반 으로 유명하다는 결혼정보사이트 몇군데를 찾아보았어요

그러던 중 가장 눈에 쏙 들어왔던 곳이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곳이였습니당.

 

 

 

 

결혼정보사이트를 돌아보다 느낀건

노블레스수현은 다른 업체와 조금의 차이점이 있더라구요

다른 업체들은 대부분 기계적으로 매칭을 시켜주는 거 같았어요

그런데 수현은 3분의 매칭 매니저분들과 다른 매니저분 들 까지

모두 모여서 회의끝에 저와 맞는 사람을 직접 찾아주시고

매칭시켜주셨어요!

 

 

 

 

회사마다 생각보다 큰 차이들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결국 상류층 서비스만을 생각하다 보면

노블레스 수현을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일단 가입되어 있ㄴ느 회원분들이 차이가 났었어요

대기업, 신흥재력가, 사업가, 전문직 등

결혼을 생각하면서 만나고싶었던 직업군이

가장 많이 가입되어 있더라구요

 

 

 

 

또 다른 한가지는 대부분 업체들은 횟수 차감제로 진행되었어요

가입비용에 한해 횟수가 정해져 있더라구요

그런데 수현은 성혼이 성사되기 까지 무제한으로 만남을 주선해 주셨어요

제가 수현을 선택한 이유 중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합니당

 

 

 

 

많은 결혼정보업체사이트도 검색해보고 발품도 팔아보고

나름 열심히 알아보았는데요 ~ 또 다른 점은

수현은 매달 다른 컨셉으로 퀄리티 높은 미팅파티를 하고있었어요

파티는 언제 어디서나 너무 신나고 즐겁잖아요>_<

편안하고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는 최고의 미팅이라고 생각 들었어요!

 

 

 

 

제가 결혼정보사이트를 보고 여기저기 상담을 받으러 다니면서

정말 힘들었어요 ㅋㅋㅋㅋ.... 하지만 좋은 결과가 있겠지 하고

열심히 상담받으러 다녔었는데

결국 노블레스 수현을 만나서 최상의 서비스와 케어를 받고 있답니당ㅎㅎ

 

 

 

 

물론 제 기분에 맞는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을 전제로 잘 만나고 있구요

결혼은 스펙이 다가 아니라고 하지만 현실적인 부분을

절대 미룰 수 없는게 사실이에요 ㅠㅠ

스펙뿐만 아닌 외적인 부분과 내적인 부분도 모두 제 조건에

맞는 사람과 결혼까지 한다는게... 정말 쉬운일이 아닌데...

수현덕분에 전 이룰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진지한 만남과 결혼을 생각하시는 분 들은 정말 많은 도움이 될거라 생각해요~

좋은 인연 꼭 만나시길 바랄께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