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무료재혼사이트 걱정 없어요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7. 4. 5. 14:58

무료재혼사이트 걱정 없어요

 

 

안녕하세요

행복할 것만 같았던 결혼생활을

끝내고 이혼이라는 결과를 내기까지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요

요즘은 이혼률이 증가하면서

옛날에는 이혼녀라는 꼬리표가 붙는게

흠이라고 생각해서 참고 살아야지 하시는 분들이 많았지만

요즘은 아닌것 같으면 갈라서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아지면서

재혼정보회사를 찾는 분들이 늘어났다고 해요

 


 

 


이사람과 한평생을 함께 할거라고 생각했지만

막상 결혼생활이 시작되면서

연애 때 못봤던 성격들도 나오고 경제적인 부분에서도

많은 트러블이 일어나게 되면서

서로 감정이 상하고 냉전 상태로

오래 지속되다 보니깐 자연스럽게 이혼 얘기가 나왔던 것 같아요

 


 

 

 


지금은 마음도 많이 추수리고 어느정도는

괜찮아진 것 같아요

한번의 실패로 인해 제 자신이 작아지는게 너무 싫기도하고

다른 인연을 만나서 새출발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서

재혼정보회사를 찾게 됬어요

 


 

 

 


물론 지인의 소개로도 만남을 가질 수 있지만

상대방의 신원도 보장할 수 없고

또한 재혼이다 보니깐 사람을 만나는데 있어서

신중해지더라구요 조건도 더 보게 되고

욕심도 생기고 ^ ^

그래서 재혼정보회사의 힘을 빌려보기로 했어요

 


 

 

 


저는 특별히 알아본건 없지만

그래도 상담받아보고 마음에 들었던 곳은

노블레스 수현이에요

일단 처음 상담시에 재혼을 전담으로 하시는

매니저분과 상담을 했는데요

제 이야기에 귀기우려 주시고

제 입장에 서서 말씀해주시니깐 고맙더라구요

 


 

 

 


1:1 상담을 통해서 저만을 위한

성혼 프로그램을 짜고 제가 원하는 조건의 클라스를

선택한후 일주일의 신원인증을 끝낸후

만남이 진행되더라구요

저는 어제 신원인증이 끝났고

이번주 주말에 미팅 들어가는데

좀 걱정이 많이 됐었는데

매니저님이 케어해주시고 계속 괜찮다고 위로 해주셔서

용기를 내 볼까 해요 ㅎㅎ

 


 

 

 


아 노블레스 수현은 재혼을 전문으로 하는 재혼정보회사는 아니지만

재혼,초혼 다 가능한 곳이에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재혼이지만 초혼이신분의 동의하에 만남도 가능하다는게

마음에 들었어요

그만큼 만남의 폭이 넓다는 뜻이죠

 


 

 

 


회원의 수준도도 프로필 받으면서

좀 놀랬었구요 받는 서비스에 비해서는

돈은 그렇게 아깝지 않았어요

재혼,초혼분들을 위한 파티와 이벤트도 많다고 하는데

관심있으신 분들을 참여해보세요

요즘은 기업의 이익을 위해서

과장 광고 ,홍보글이 많아서

광고 보고 왔지만 알고보니 말이 다르더라 라는

곳도 많아서 피해받으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제대로 알아보시고 결정하시길 바라구요

 


 

 

 

저는 재혼정보회사 수현을 이용하고 있다지

강요는 아니구요 참고만 해주시구요

자신과 맞는 곳 선택하시길 바라구요

재혼은 흠이 아니에요

더 멋진 만남을 위해서 큰 용기 내시길 바래요

 

 

 

 

걱정 없어요 수현 가입비 알아보기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