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독교결혼정보회사 운명적인 만남 특별한 인연,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려고 마음먹고
결혼을 할려고 할 때 종교적인 문제가 걸리는 분 들이
많으실거라고 생각을 해요
특히 신앙심이 큰 사람들은 더욱 종교적인 문제를
크게 생각하고 계시는 분 들이 많아요
하지만 나와같은 신앙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찾는다는게
쉽지만은 않은 일 이잖아요

 

 

 


나와같은 종교를 가지고 언제나 내편, 내옆자리를
항상 든든하게 지켜 줄 사람을 만난 다는건
정말 큰 행운이나 마찮가지 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종교적인 문제로 많이 속상했던 사람 중 하나이기도 해요~
하지만 저는 모든 문제를 다 해결하고 아주 잘 지내는 중이죠!
그래서 그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저는 기독교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 노블레스 수현은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도 정말 많은 인지도를 얻고 있었어요
노블레스라는 이름 답게 명문가, 유학파, 명문대, 재력가 등
많은 회원들이 계시더라구요.

 

 


수현은 기독교결혼정보회사다 보니
종교적 특성과 상대 이성의 조건을 맞춰주면서
종교적 만남도 주선해주고 따로 팀이 꾸려져 있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전문적인 부분을 가지고 있었던 거 같아요

 

 

 

 

이쪽 분야에서는 모두 10년 이상 베테랑 이시다 보니
프로다운 면이 남다르더라구요
제가 종교적인 문제로 많이 힘들었다 라고 상담할때
말씀드렸더니 이 부분을 가장 신경써서 봐주시더라구요

 

 

 

 

기독교결혼정보회사라고 종교적인 부분만 신경을 써주시는 게 아닌
내가 원하는 이성의 가치관이나 경제력, 외적인 부분 까지
하나하나 저에게 맞춰주시면서 직접 수작업으로
저와 맞는 분을 찾아주시는게 저에게는 더욱 신뢰가 갔던 부분이였어요

 

 

 


신원인증 또한 완벽하게 절차를 밟아서
확실하고 정확하게 인증을 하시더라구요
그러면서 모든 서비스는 비공개로 진행하다 보니
회원입장에선 부답스럽지도 않고 편안하게
케어를 받을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기독교결혼정보회사 중 유일하게
매년 전문직성혼율이 75%이상이고
국내 최초로 메리츠화재 배상보험이 가입되어 있었어요
국내 3대 결혼정보회사라고 하더니 그 이유가 다 있더라구요

 

 

 

 

저는 저와 같은 신앙심을 가지고 제 이성의 조건에 맞는
너무나 좋은 사람을 만나서 결혼에 성공 했어요~
그래서 지금 신혼생활 6개월 째 인데
모든 걸 함께한다는 거에 뿌듯함을 느끼면서
서로에게 많은 걸 배워가는 중 이에요~
종교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정말 신중하게 고려해야될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노블레스수현을 선택한 이유이기도 하구요
모두 원하는 결혼 꼭 이루시길 바랄께요 ^ ^